본문 바로가기
About 뷰티

나만 알고 싶은 이탈리아 필수 쇼핑아이템은?!

by 그여시 2018. 3. 5.


나만 알고 싶은 이탈리아 필수 쇼핑아이템은?!

[실사용자들이 증명! 입소문 쫙 퍼진 촉촉폭발 립스틱! ]

키코립스틱
412호/312호/310호
 



승무원 립스틱, 이탈리아 국민 립스틱 등 다양한 별명을 가지고 있는 키코립스틱. 아직 우리나라에 정식런칭된 브랜드가 아니어서 '키코(KIKO)'라는 브랜드에 생소한 사람들이 대부분이겠지만 유럽, 홍콩,미국 등 런칭되어 있는 나라에서는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이다. 드라마 <사랑의 온도> 에서 서현진이 바르고 나오면서 더 인기를 얻게 된 립스틱!

키코는 전세계 립스틱을 약 1000여개 모아놓고 진행한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무려 3위'를 차지한 믿고 쓸수 있는 화장품 브랜드이기도 하다. 발색력도 굿! 가격도 굿! 촉촉함도 아주 굿! 에디터는 평소 입술이 건조하고 매트하게 표현되는 게 싫어서 립스틱 종류는 자주 사용하지 않는 편인데, 키코립스틱은 립밤을 바른것 처럼 입술이 촉촉해서 부담없이 데일리로 사용하고 있다.




가격은 국내 로드샵 저렴이 가격. 하지만, 퀄리티는 명품 브랜드에 견주어도 될 만큼 우수한편이다. 네이버 쇼핑 기준으로 우리나라에서는 최소 12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데 유럽 현지에서는 3분의 1가격인 3~6유로 정도에 팔고 있으니 유럽쪽으로의 여행계획 있는 사람들은 주목하길! 저렴하고 발색력이 좋아 코덕들이라면 누구나 하나쯤 가지고 싶어하는 핫템으로 친구들 선물하면 아주 좋아한다.


310호/ 312호/ 412호


왼쪽부터 차례대로 
310호,312호, 412호이다. 세가지 색 모두 부담 없이 바를 수 있는 레드계열의 컬러.향은 달달한 바닐라 향이 나고, 그라데이션으로 연출하는 것 보다 풀립으로 발랐을때 예쁘다. 음식 먹은 후에도 잘 지워지지 않고, 한번 바르면 오래가는 편!


 



310호, 412호의 경우 사진상으로 핑크계열이 많이 도는 느낌이지만, 사실 발색해보면 
레드에 가까운 핑크색상을 띈다. 매트한 느낌은 있지만 입술각질이 일어나거나 뭉치지 않아 겨울에 사용하기 좋은 키코립스틱 이탈리아 기념품으로 강력하게 추천한다



[키코립스틱 총평]

발색력 
디자인 

지속력 
촉촉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