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혼자 알기에는 너무 아까운 여성들을 위한 취향저격 핫한 아이템!

by 그여시 2018. 4. 12.


혼자 알기에는 너무 아까운

 여성들을 위한 취향저격 핫한 아이템!



안녕하세요 오늘은 쇼핑꿀팁을 가져왔습니다! 
가성비보다 더 메리트 있는 말은 최저가 인거 같아요! 쇼핑할 때 결국은 괜찮은 상품에 최저가 인 곳에서 구매하지 않으세요? 가격도 착하고 요즘 SNS에서 핫한 구매해보고 괜찮은 아이템들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배부른 곤약젤리

이제는 맛있게 먹으면서 살빼자. 시중 최대 용량 170ml 으로 1팩에 7kcal 밖에 안하는 다이어트 필수 간식. 기초대사량을 늘려주고, 혈중 중성 지방량을 감소 시켜주는 L-카르티닌이 들어 있어 다이어트하는 사람도 걱정 없이 먹을 수 있다. 국내산 곤약 사용은 물론, 당0 g 함유! 오직 천연감미료 만 담아 우리 몸까지 생각한 건강간식이다. 탱탱한 식감으로 먹는 재미도 있고, 파우치 형태로 휴대하면서 먹기에도 좋다! 맛은 상큼한 청포도맛, 새콤달콤한 자두맛으로  두가지.




블랙래쉬 속눈썹 영양제

뚜렷한 눈을 위해 절대 포기할 수 없는 속눈썹!마스카라 지울때마다, 그리고 연장할때마다 훅훅 없어지는 속눈썹 때문에 신경쓰였다면, 붙이지 않아도 매일매일 사슴 같은 인형 속눈썹을 유지가능하게 해주는 블랙래쉬 속눈썹 영양제를 사용해보라고 추천하고 싶다모근을 케어해주는 토닉’ + 모발을 케어해주는 세럼’ 2중 관리로, 단 2주만 투자하면연장도 필요없는 풍성하고 윤기있는 속눈썹을 만들어 준다바르고 눈 따가운 다른 영양제들과는 비교불가자연추출물, 58가지 한방원액이 안전하게 아름다운 속눈썹을 되찾아준다.

바이오바스트 리바이탈 인텐시브 그린 헤어토닉

구매후기가 너무 좋은 탈모관련 상품이다. 한번 써본 사람은 그 시원함을 안다고 한다. 토닉제품이라 탈모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끼치고 싶은 부분에 꾸준히 뿌려주면된다. 멘톨이 들어가 사용간이 시원하고 두피의 각질을 제거해서 개운한 제품이다. 향진원의 오랜 연구 결과로 탈모의 원인부터 잡아서 해결하는 제품이다. 다시 안날꺼 같던 머리가 날 수 있는 기적을 만들어 준다니 정말 한번 써봐야하는 상품이다. 특히 요즘 부쩍 빈곳이 많이 보이는 엄마.아빠께 선물해 드려야할 거같다. 머리빨이라는 소리가 왜 나오는지 부모님의 리즈를 다시한번 만들어들이자. 부모님 선물로 완전 추천한다.



프리미엄 무지 덧신 10종 세트

데일리룩 완성을 위한 필수품! 깔끔하고 쫀쫀한 무지 양말이다. 무*양품과 동일한 공장에서 직수입한 양말으로 가성비도 좋다. 발목쪽 3단 실리콘으로 벗겨질 걱정 없는건 기본~ 순면으로 제작되서 땀 흡수도 잘 된다. 정말 퀄리티는 대박인데 가격은 너무착해서 안사면 손해인 가성비 최강템!ㅠㅠ 지인들한테 다 추천하고 다녔다.  핑크, 화이트, 그레이, 오트밀, 블랙 혼용세트로 봄을 만끽하기에 딱이고, 실용적이어서 선물하기에도 아주 좋다. 일본에서온 역대급 쫀쫀함의 무지 양말세트! 쟁겨두고 하나씩 사용해보면 후회  절대 노노다~ 


매직싹싹

실리콘 수세미와 고무장갑의 환상의 콜라보! 친환경 100% 실리콘이라서 청결하면서도 영구적으로 사용가능! 열에서는 160도까지도 견딜 수 있는 내열성까지 갖추고 있다. 출시3개월만에 2만개 판매돌파한 핫이슈 장갑이다. 설거지할 때 뿐만 아니라 뜨거운 손잡이, 욕실청소, 애완견 털관리와 목욕까지 한번에 사용이 가능한 똑똑한 장갑이다. 특히 애완견 목욕할 때 아주 유용하다. 이걸로 관리해주고 난 뒤에 털빠짐도 줄어들었다.

뷰티엔헬스 블랙커런트 GLA (1,000mg x 180캡슐)


 마돈나, 기네스펠트로 등 유명 연예인들의 이너뷰티템으로 알려지면서 더욱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블랙커런트! 생과육으로 먹기에는 셔서 섭취하기 힘들다는 생블랙커런트의 단점을 보완해 캡슐형으로 만들어져 선호도가 높다. 다른 제품과 다르게 오메가 지방산의 일종인 감마리놀렌산이 300mg이나 함유되어 있어 식약처 성인1일 권장 섭취량을 충족시킬 수 있고, 레몬의 3배, 오렌지의 4배의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어 햇빛 쬐기 힘든 사람들에게는 필수라고 할 수 있다. 게다가 눈에 도움 주는 안토시아닌의 함유량도 포도의 무려 3배! 갱년기 여성에게도 아주 좋아 여성 맞춤 영양제로 강력 추천한다!

뷰티폴 커틀러리 세트

서양식 식사에 사용하는 식기 커틀러리. “주부센스의 기준은 테이블 위의 커틀러리”라는 말이 있을 정돌로 고급스러움을 업! 시켜주는 제품이다. 포루투갈 스타일의 커틀러리로 디자인이 심플하고 스타일리쉬해서 손님 대접 할 때 활용하기 좋다. 신혼살림 준비할 때 딱일듯! 정말 취향저격 아이템이다!

테라헤르쯔 팔찌&목걸이

건강하게 패션을 완성시켜주는 테라헤르츠 팔찌! 1초에 1조번 진동해서 음이온을 발생시키는 신비로운 돌인 테라헤르츠는 게르마늄보다 무려 50배 높은 음이온 수치로 세포를 건강하게 하여 면역력, 자연치유 능력을 향상 시키는 효과가 있다고 알려지면서 인기를 얻고 있다. 기존의 건강팔찌들과 다르게 세련된 디자인으로, 고순도 고품질의 테라헤르츠를 99.99% 담아 피로회복, 심신안정, 세포 치유향상에 도움을 준다.

파워스텝 5단계 깔창

캐나다 전문 의료진들이 수년간 연구개발한 기능성 깔창으로 5단계의 이상적인 발아치 높이를 맞춰주어 인체밸런스를 향상시켜주는 깔창이다. 착용 후 통증감소 체험율이 75%나 된다고. 깔창 가운데를 1~5단계로 조절해서 사용가능하다. 계속 서서 근무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강력 추천한다. 원래 수출전용상품이어서 품질과 효과는 믿을만하다. 


6단계짜리 신상도 나왔으니 운동많이 하는 사람들한테는 더욱 추천해한다. 


최저가알아보기



Acro i8 블루투스 이어폰(화이트)

이 가격에 에어팟을?! 에어팟 스타일의 블루투스 이어폰이다. 3g 밖에 나가지 않는 무게로 휴대하기 편하고, 3~4시간 연속해서 사용 가능하다. Cd 음원수준의 고음질 무선 스트리밍도 가능! 이제 매일 엉켜 불편했던 유선이어폰은 그만! 불편했던 이어폰 줄 때문에 받는 스트레스에서 이제 벗어나자!

데이셀 렛츠슬림크림

제약강국 스위스에서 인정받고, 식약청에서 인증받은 렛츠슬림크림! 하루 15분 원하는 부위에 바르기면 하면 끝나는 쉽고 편리한 셀프 홈 케어템으로 운동시 사용하면 효과가 더욱 좋다. 관리센터에서 지방분해 마사지할 때 사용하는 크림으로 지방 속 염증, 셀룰라이트 고민은 이제 멈추자! 바르기만해도 되니까 편한게 가장 큰 장점! 여름이 오기전에 미리 준비하자!

크리스탈 엑스4+ 자무여성청결제


민감한 여성의 Y존은 케어해주는 똑똑한 여성청결제. 자무스틱은 화이트가 원조, 크리스탈 엑스 4+만이 인도네시아 정품! 직수입 상품이다. 질내 환경과 비슷한 약산성(PH3.5)+천연성분으로 안심하고 사용가능! 무엇보다도 기능성 여성청결제라서 알고 쓰시고 재구매하시는 사람들이 많다! 더욱더 지금 세럼도 추가 증정하고 있어서 대박구성이니 꼭 참고하자, 지금까지 10만개가 판매되었다고 하는데 나만 모르고 있었나? 이번기회에 꼭 한번 써보자. 이렇게 말끔한 느낌과 효과적인 기능의 여성청결제는 처음 본다. 


세레몽드 탈모샴푸

탈모방지 샴푸계의 1인자 세레몽드 샴푸! 샴푸에 백이면 백 들어가는 실리콘을 과감히 빼고, 코코넛 오일성분으로 대체한 착한 샴푸다. 씨앗5종, 식물성추출물 14종 등 두피에 좋은 다양한 천연재료가 함유되어 있고, 탈모방지 및 모발굵기 증가로 식약처 인증을 받아 약국에서도 판매되고 있다. 상큼한 레몬향으로 거부감이 없어 탈모인들의 인생템으로 불리는 세레몽드. 750ml로 초대용량으로 4인 가족기준으로 6개월 사용가능한 어마어마한 양을 자랑한다. 특히 머리에 떡 잘지시는 분들 이거 꼭 써봐야한다. 

바디코드 원샷원킬

나의 식습관을 무너뜨리지 않으면서 하는 다이어트! 아침 저녁으로 다르게 관리해주는 신개념 다이어트 보조제이다. 매일 실패하는 다이어트 이유는? 이미 맞춰져 있는 습관을 바꾸는게 어렵기 때문이다. 바디코드 원샷원킬은 가볍게 커피한잔 하듯이 다이어트 할 수 있다는 것이 최대 장점이다. 낮에는 가르시니아로 탄수화물 컷! 밤에는 키토산으로 체지방을 컷! 하자.



네떼루마니

하루동안 가장 많이 수고한 나의 발한테 주는 잠깐의 휴식! 유칼리나무 수액, 아가리쿠스 버섯, 토르말린 원석을 넣어 피곤에 지친 발에 휴식을 선사하자. 가장 많았던 후기는 패치를 하고 자면 잠도 잘오고 다음날 종아리까지 가벼워지는 느낌이 든다고 한다. 다리 부종이나 하체 혈액순환이 잘 안되는 분들에게 안성맞춤 아이템이다. 

캐나다산 로얄 감마리놀렌산 달맞이꽃종자유

혈중콜레스테롤 개선과 혈행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달맞이꽃 종자유를 1000mg, 여성들의 피부개선 및 월경전증후군을 완화시켜주고 여드름완화, 피부주름까지 도움을 주는 감마리놀렌산이 240mg 함유되어있는 제품이다. 여성들에게 필요한 필수 영양제들 중 대표적인 한가지이다.

루멘하우스 대나무식기

주방에서 빼놓을 수 없는 접시! 음식을 담아야 하는 만큼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는걸 골라야 한다. 그래서 필요한 대나무 식기! -20도부터 70도 까지 견디는 소재로 튼튼한 내구성은 물론! 대나무 섬유질과 옥수수 파우더 재질로 만들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네덜란드 친환경 식기로, 환경호르몬 걱정은 날려버리자. 세척해 재사용도 가능하고, 파스텔 색감으로 감각적이고 모던한 분위기의 식탁을 연출해주는 주방 필수템이다.

캡틴콤부차

인스타 공구에서도 유명했던 캡틴콤부차의 4가지맛이다. 오리지널, 라즈베리, 코코넛, 카이엔페퍼 이다. 취향에 맞게 골라 마실 수 있어서 더욱 좋은 것 같다. 콤부차의 기능으로는 노폐물 배출, 면역력증가, 피로회복, 신진대사 촉진, 변비해소 등이 있다. 특히 캡틴콤부차는 EU유기농 인증마크를 획득! 100% 천연원료를 사용해서 만들었다. 방부제를 무첨가하고 특수제작된 갈색UV병에 담아 살아있는 유산균의 산화방지까지 되어 더욱 건강한 발효음료를 섭취할 수 있다. 건강한 다이어트의 표본이다. 점심 식사 후에 입이 심심해질 때쯤 한병 씩 마시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것이다.

스킨애플 음이온 샤워기

우리가 쓰는 수돗물. 과연 안전할까? 사실, 수돗물은 정수를 해도 녹이 슨 수도관을 지나 도착하기 때문에 알게 모르게 잔류염소,녹물에 노출될수 밖에 없다. 그래서 누런 녹물도 말끔한 물으로 걸러주는 음이온 샤워기를 사용할 때! 이 제품은 세라믹 볼에 살균력이 뛰어난 은나노를 결합해 세균증식을 억제해주고, 수압상승으로 절수효과가 있어 수도세도 절감에도 도움준다.  0.2mm 사이즈의 미세홀에서 나오는 부드러운 물줄기는 직접 경험해 봐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