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뷰티

두마리 토끼를 다 잡다 - 테라헤르츠 팔찌!

by 그여시 2018. 5. 4.


두마리 토끼를 다 잡다 - 테라헤르츠 팔찌!


" 건강하게 내 패션을 완성
테라헤르츠 팔찌! "


요즘은 나이에 상관없이 자기 건강관리에 많은 관심을 가지는 것 같다. 주변 사람들만 둘러봐도, 건강을 위해 비타민을 챙겨 먹는 것은 기본! 운동을 위해 생각보다 많은 돈을 투자하는 편이다. 아무래도 건강은 일상 속에서 조금조금 챙겨나가야 한다는 인식이 강해진건가 싶기도 하다.

그래서 오늘 가져온 아이템은 테라헤르츠 팔찌! TV에도 나오고 요즘 아주 핫하다고 하는데, 혈액을 정화해주고 피로회복, 통증 완화에도 좋은 패션, 건강 템이다. 게르마늄보다 무려 50배 높은 음이온 수치로, 세포를 건강하게 하며 면역력, 자연치유 능력을 향상시키는 효과가 있다고 알려지면서 인기를 얻고 있는데, 테라헤르츠에 대해 생소한 분들을 위해 간단한 설명과 효능으로 시작해보겠다!!




- 테라헤르츠란?

1초에 1조 번(1,000,000,000,000 ) 진동해서 음이온을 발생시키는 신비로운 돌로, 세포를 건강하게 하여 면역력과 함께 자연 치유능력을 향상시키는 효과가 있다. 투과력이 x선이나 원적외선보다 강해, 세포를 파괴하거나 손상시키지 않고 침투해 인체 내의 파장을 정리해준다. 일반적으로 질병을 앓고 있는 사람보다 건강한 사람에게서 방사량이 많다고 알려져 있다.

- 테라헤르츠의 효능

-  기분이 좋거나 휴식을 취할 때 생기는 뇌파인 알파파를 증가시킴
-  운동능력을 향상시켜 피로 회복 향상, 통증 완화에 도움 
- 혈관 정화 작용으로 혈액순환 개선
- 인체의 약해진 세포를 본래로 도와주어 자연치유력 향상
- 피로회복 능력 향상으로 면역력 증가






- 테라헤르츠 팔찌의 장점?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

2개월간 이 팔찌를 직접 착용해본 에디터가 뽑은 테라헤르츠 팔찌의 가장 큰 장점은 '예쁘다' 는 것이다!! 사진만 봐도 알 수 있겠지만,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건강팔찌와는 확연히 다른 느낌을 풍긴다.

솔직하게 다른 건강팔찌들은 올드 한 디자인이 많아, 끼고 다니기에 살짝 부담스러웠다. 그 결과 방 한구석에 박혀 있게 되는 게 대부분... 다행이도 이건 보자마자 그런 걱정은 안 해도 되겠다 싶었다! 트렌디 하면서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누구나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는 게 아주 큰 장점! 친구들이 건강팔찌인지 전혀 모를때 느껴지는 쾌감이란~ 직접 겪어봐야 알 수 있을거다.





통증 완화 효과, 혈류량 개선

개인적으로 놀라웠던 건, 통증 완화 효과 진짜로 느꼈다는 거다. 솔직하게 효능같은건 기대하지도 않았었는데, 감동했다 정말...ㅠㅠㅠ 

한 달에 한 번씩 찾아오는 여자의 그날, 평상시 같으면 통증에 약 없이는 일상생활이 거의 불가능한 정도의 상태였을텐데ㅠㅠ 진짜로 테라헤르츠의 효능이 나타난 건지, 최근 2개월은 약을 먹지 않고도 버틸만한 정도로 개선됬다는거!!! 예에~~

실제로 혈액순환, 혈류량 혈류속도 증가시켜주는 효능 덕에 효과 본 사람들이 은근히 많다고 한다. (나만 느낀 게 아니었어...!) 정확히 단정 지을 수는 없지만, 음이온+원적외선+테라헤르츠 에너지가 합쳐져 몸에 좋은 효과를 주긴했나보다 싶었다.






국내 제품, 저렴한 가격!

예전에 테라헤르츠 팔찌에 관심 있어서 찾아봤을 때, 선뜻 구매하지 못했던 이유는 단 하나. 바로 가격이었다. 다른 건강팔찌는 기본적으로 10만 원, 20만 원이어서 사실 액세서리를 산다고 생각하고 구매하기에는 살짝 부담되는 가격선이었는데 이번에 우연하게 2만 원 후반대의 팔찌를 발견하면서 바로 질렀다~ 

게다가 고순도, 고품질의 테라헤르츠 99.99%로 불순물을 최대한 빼내고 만들었다는 거 알고 두번 감동~ 가격도 저렴하고, 효과까지 직접 느끼니, 이건 두번사고 세번사야겠다 싶었다ㅋㅋㅋ 100% 국내생산이고, 중간중간 포인트 색으로 레이어드 되어 있어서 더 포인트가 된다! 사실 가격이 저렴해서 더 예뻐 보이는 거 같다ㅋㅋ완전 득템했다~~



" 고생한 나를 위해, 

요즘 핫한 트렌드인 테라헤르츠 팔찌로
변신을 시도해보는 건 어떨까?! "


▼ 테라헤르츠 팔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