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뷰티

촉촉한 젤리립을 연출하고 싶다면? 파이브백 워터글로즈

by 그여시 2018. 8. 3.





여름에도 포기할 수 없는 촉촉한 느낌의 립! 

사실 여름에는 그을린 피부 때문에 

립의 색상이 포인트를 위해 더욱 중요한것 같다. 

그래서 , 오늘은 화사한 발색력과 촉촉한 수분보습을 자랑하는 

파이브백 워터글로즈를 가져왔다. 




촉촉한 젤리립을 연출하고 싶다면?


 파이브백 워터글로즈 "











촉촉, 탱글, 젤리립의 대명사, 파이브백 워터글로즈!









파이브백 워터글로즈는 수분 보습 헝가리 워터가 함유된 진한 발색의 립제품으로, 

벤조페논, 라바벤, 탈그 성분이 첨가되지 않아

안전하게 맘 놓고 사용할 수 있는 믿을만한 립제품이다.



요즘은 화장품 하나하나 구매할 때 유독 성분을 확인하게 되는데, 

특히! 립은 입에 직접적으로 닿는것이니 

더욱 꼼꼼하게 살펴봐야 하는 것 같다!






[ 제품 색상 ] 




(좌) 1호 _차밍 / (우) 3호_케미코랄 





 오늘 리뷰해 볼 색상은

화사하고 선명한 레드 컬러가 돋보이는 #01. 차밍

오렌지와 핑크가 적절하게 섞인 #03. 케미코랄

이렇게 두 가지 색상!


데일리로 쓰기에 가장 알맞은 두가지 컬러이다!





[차밍 발색] 






차밍의 발색!

 쨍하고 피부를 더욱 화사하게 연출해주는 느낌이다. 

개인적으로 이렇게 풀립으로 발랐을 때

얼굴이 더욱 생기 있어 보여 아주 좋더라!


아주 자주 사용할 것 같은 느낌♡


너무 매트하지도 그렇다고 너무 오일리 하지도 않은 느낌이라

생기 있는 입술 표현이 가능했다~





[케미 코랄 발색]






케미코랄은 차밍보다는 좀 더 자연스러운 발색이다. 

핑크빛이 좀 많이 도는 편이고, 3호도

데일리로 쓰기에 무난한 색상!



두 컬러 모두 너무너무 잘 쓸 거 같은 느낌이다.

원래 입술보다 좀 더 도톰하게 표현되는 거 같아서 

입술 얇은 사람들에게는 아주 인생템이 될 아이템이라고 생각됬다!

젤리립 표현이 가능하다는 말이 이런 의미였구나 생각되는 젤리젤리한 발색이었다.




[밀착/ 착색]






밀착력도 굿! 착색력도 굿!

 여름에는 특히나 화장이 잘 지워지는데, 

이건 꽤 오래 지속될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들었어요!







발색한 후 티슈로 한 세 번 정도 닦은 모습!!!

열심히 지우려고 노력했음에도 불구하고

저렇게 자국이 선명하게 남아있었다!

발색력은 아주 훌륭!


보통 워터글로즈는 지속력이 너무 안 좋은 경우가 많은데

파이브백 워터글로즈는 그런 편은 아닌 거 같아서 맘에 들었다.

예전 아리따움 롱래스팅 틴트가 생각나는 완벽한 착색력이었다~





[ 파이브백 워터글로즈 10종 ] 







사람마다 잘 어울리는 컬러가 다르고, 

자신에게 맞는 다른 컬러도 궁금한 분들을 위해

10가지 컬러 모두 가져왔다!

참고해서 모두들 본인에게 찰떡인 립을 겟할 수 있길~


상큼한 발색력 + 촉촉한 립 표현 + 롱래스팅

세 가지 모두 만족시키는 립을 고민하고 계신 분들에게

아주아주 강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