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미모 포텐 뿜뿜!! 단발여신 신흥강자 BEST 4!

by 그여시 2018. 1. 31.

[신세경, 여자친구 은하, 레드벨벳 예리, 크리스탈 그녀들의 공통점은?]






긴 머리에서 단발머리로 싹뚝! 단발로 변신하고 미모 포텐 터진 연예인들 덕에 나는 오늘도 단발머리로 자르러 갈까 고민한다. 오늘 포스트에서는 고준희, 박수진 같은 대표적인 단발 미인 외에 최근 단발로 변화를 주어 새로운 매력을 뿜뿜하고 있는 연예인들이 누가 있는지 알아보자! 


※ 스크롤 내리기 전 주의하세요 ※
 예뻐진 연예인들 사진 보고 함부로 자르면 우리는 아이유 같은 최양락이 된다는 걸 항상 명심...ㅎㅎㅎ 마음 단단히 먹고 스크롤 내리자...!!


1. 배우 신세경
 
좌_사진_marie claire / 우_사진_신세경 인스타그램


청순함의 대표 스타 신세경! 최근 수, 목 드라마 흑기사에서 '정해라' 역을 맡아 활약하고 있는 그녀는 작년 TVN에서 방영된 드라마인 '하백의 신부' 드라마 촬영을 위해 단발머리로 변신했다. 그 이후로 계속 단발머리를 유지하고 있는 그녀는 기존의 러블리, 청순함을 넘어서 더욱 인형 같은 미모를 뽐내고 있어, 많은 사람들의 극찬을 받고 있다!


 
 
드라마 '흑기사' 속의 신세경_사진_ KBS



흑기사 속의 단발머리 신세경!!! 진짜 넘나리 예쁘다ㅠㅠ 긴 머리일 때도 매력 있지만  단발머리 스타일링 후 도도한 매력이 더해진 거 같아 감히 새로운 리즈를 찍고 있다고 말하고 싶다. 




2. 여자친구 은하
 
좌_사진_ Xirian.copyright / 우_사진_여자친구 컴백 티저



아이돌 단발머리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여자친구의 은하단발병 유발자답게 포켓걸, 단발 유발자 등등 귀여운 느낌을 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단발머리로 변신 후 팬층도 더 넓어지고, 인지도도 팍 올랐으니 단발머리 종결자라고 불릴만하다.


 
좌_사진_말랑은하 / 우_사진_BNT



긴 머리 일 때보다 단발일 때 상큼함이 살아나 더욱 예뻐 보이는 그녀! 미용실에서 일하는 친구를 통해 들은 이야기지만 은하의 단발머리 보고 반해 미용실로 달려간 사람이 한둘이 아니었다고 한다.  최근에는 머리가 어중간해 참을 수 없다는 해시태그와 함께 미디엄 기장의 헤어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했는데 단발머리일 때의 귀여운 분위기와 다르게 성숙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여자친구 은하_ gfriend official 인스타그램



3. 레드벨벳 예리

다음 단발병 유발자는 어제(1월 29일) 'Bad Boy'로  컴백한 레드벨벳의 막내 예리이다. 그녀는 김창렬이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인 '올드스쿨'에 출연해 생애 첫 단발로 변신한 소감을 밝혔다. 예리는 "단발로 자르기 전 많은 고민이 됐지만, 막상 자르고 나니 주변의 반응도 좋고 스스로도 기분전환이 되어 마음에 들었다"며 긍정적인 소감을 전했다.

 
사진_레드벨벳 예리 인스타그램 _ yeri.redvelvet5


 똑 단발에 가운데 가르마가 너무나 잘 어울린다! 사실 긴 머리여도 넘나 예쁘지만 단발머리 커트 후 오히려 성숙하고, 시크한 매력이 돋보여 더욱 여신미를 뿜어내고 있다는 거.  라디오 '러브게임'에 출연한 예리는 단발병에 걸려버린 거 같다며 몇 년간 단발머리를 계속할 것 같다고 밝혔다. 그녀의 상큼한 단발머리를 꽤 오래 볼 수 있을 거 같다.

사진_레드벨벳 예리 인스타그램 _ yeri.redvelvet5



4. 크리스탈

크리스탈 데뷔 후 처음으로 단발머리로 변신해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다. 최근 '슬기로운 감빵생활'에 출연하고 있는 그녀는 친근하면서도 밝고, 평범한 캐릭터인 지호 역을 잘 살려보고 싶다는 욕심에 생애 처음으로 단발로 싹둑 잘랐다고 한다. 

크리스탈_사진_kiss soo



개인적으로 크리스탈은 긴 머리가 더욱 잘 어울리는 것 같지만 단발도 예쁘다. 크리스탈의 단발은 '얼음공주'라는 별명에 맞게 시크하면서 성숙한 매력이 돋보이는거 같다. 어릴 때부터 항상 머리가 길어서 단발이 엄청 어색했다던데 용기가 정말 대단하다.


 
에프엑스 크리스탈 (사진_SM 엔터테인먼트) /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지호 역을 맡은 정수정의 스틸컷_사진_TV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