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뷰티

내 두피에 안티에이징을 뿌리다! [인텐시브 그린 헤어토닉]

by 그여시 2018. 6. 22.
https://goo.gl/RpakBr

                                                                                                                                                                                                                                                                                                                     현대인들의 대부분이 앓고 있다는 탈모! 나이 든 남자만 탈모가 온다는 건 이제 정말 옛말이다. 주변 친구들만 봐도 스트레스로 머리가 하루가 멀다 하고 빠져 한탄하는 친구들이 하나 둘이 아니다ㅠㅠ 

생각 외로 
20~30대 환자들은 전체 탈모환자의 약 40%를 차지할 정도로 큰 비율을 차지하고 있고, 여성 탈모 환자의 수도 늘어나는 추세!!ㅠㅠ 탈모가 아닌 사람도 하루에 80~100개씩의 자연스러운 머리카락 빠짐 증상이 있지만, 눈에 보일 정도로 많은 양의 머리가 빠진다 싶으면 탈모가 아닌지 의심해봐야 한다.
 



현대인의 주요 탈모 원인은 두피열 때문! 두피열이란, 체열의 부조화로 상체와 머리로만 열이 쏠리는 증상인데, 모발의 생장주기를 단축시키고, 두피의 과도한 유분을 만들어 낸다. 이러한 두피열이 지속되면 지루성 두피염까지도 연결될 수 있기 때문에 초반에 관리해주지 않으면 탈모 악화는 피할 수 없으니 사소할 수도 있지만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한 부분이다!!!ㅠㅠ  그래서 우리에게 꼭 필요한 제품을 가져왔다. 쿨링감과 함께, 자연 유래 추출물과 한방 성분으로 나의 머리숱을 케어해줄 수 있는 꿀 아이템을 만나보자.

리바이탈 인텐시브 
그린 헤어토닉


 
깔끔한 패키지의 60ml 용량의 헤어토닉이다.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집중 개선해 탈모 증상을 완화시키는 리바이탈 인텐시브 그린 헤어토닉이다.
피부과 의사들이 직접 사서 쓰는 시크릿 템으로, 첨단 바이오 융합 기술로 안정화 시킨 순수 토닉이 12시간 이상 두피 깊숙이 흡수되어 부작용 없이 안전하게 건강한 두피로 가꿔준다. 쿨링감을 느끼고 싶을 때 한 번씩 칙칙 뿌려주면 시원해지는 두피를 느낄 수 있다. 하루 3번 뿌리는 것이 가장 최적! 일주일 정도만 사용해봐도 눈에 띄게 달라지는 머리를 볼 수 있다.


향은 여름과 어울리는 시원한 향기로, 피부가 예민한 편인데 따갑다던가 피부가 빨가지거나  하는 문제는 전혀 없었다. 그래도, 사람마다 다르니 사용 전  테스트는 필수!! 




 
 
따가운 햇빛 때문에 고생하는 내 두피를 위한 여름의 필수품이다



바이오 바스트 리바이탈 인텐시브 그린 헤어토닉은 멘톨, 살리실산, 텍스 판테놀 성분이 함유되어서 모발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는 두피 환경으로 개선하는데 많은 도움을 준다. 건강한 머리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탈모의 원인이 될 수 있는 과도한 유분, 피지를 조절하고, 땀과 노폐물을 제거해서 모발이 자랄 수 있는 청결하고 건강한 두피로 유지하는 것이 필수라는 거 다들 많이 들어서 알고 있을 거다!  특히, 멘톨 성분의  토닉이 수분을 공급하여 건조해질 수 있는 두피를 촉촉하고 시원하게 릴렉싱 해준다~


    


분사력도 굿! 한 손에 쏙 들어가 뿌리기 편하다.



헤어 쿨링 효과가 있는 다른 비슷한 제품들을 써봤을 때, 가장 별로였던 점은 뿌리고 난 후 머리 떡짐 등의 현상이 있었다는 것! 하지만, 이 제품은 달랐다. 뿌린 듯 안 뿌린 듯 깔끔한 머리를 유지한 채로 기름기만 싹 잡아줘서 정말 놀랐다.  한번 중독되면 정말 헤어 나오지 못할 거 같은 느낌이 들었던 아이템! 돈으로 살 수 없는 것 중 하나인 풍성한 머리숱, 이젠 정말 늦었다는 생각이 들기 전! 미리미리 챙겨야 한다.


※ 탈모는 미용적인 관점에서의 관리뿐만 아니라 건강한 몸을 회복시키는 게 우선이 되어야 한다. 충분한 수면 취하기, 야식 금지, 규칙적인 운동하기, 반신욕해주기, 스트레스받지 말기 등 모발 건강을 위한 큰 주의점들은 꼭꼭 신경 쓰자.


모근을 탄탄하게,
모발을 꽉 차게


▼  바이오 바스트 헤어토닉 보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