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뷰티

청담 에스테틱, 성형외과에서도 사용하는 환절기 필수품!

by 그여시 2018. 6. 29.

                                                                                                                                                                                                                                                                                                                     요즘은 생각보다 피부가 예민한 사람들이 많은 거 같다. 아토피성 피부부터 수분 부족 지성, 수부지까지.  사실 에디터의 피부 타입도 수부지형. 여름이라고 잠깐만 방심해도 유수분 밸런스가 깨져 고생하는 예민함의 끝인 피부다! ㅠㅠ겨울 케어도 중요하지만, 오히려 여름에 더욱 신경 써서 관리해 주어야 하는 것 같다. 그래서 추천받았다. 청담 에스테틱과 성형외과에서도 사용하는 환절기 필수품 여름철 피부가 예민해지면서 울긋 불긋한 여드름이 올라올 때 제격인 아이템이다! 



 
(왼) 아토 컨트롤 / (우) 아토 미스트


바이오 바스트 닥터큐어셀
아토 컨트롤 
아토미스트


바이오 바스트 닥터큐어셀 아토미스트

여름 피부관리를 하다 보면 로션을 바르기에는 너무 무겁고, 그렇다고 아무것도 안 바르자니 당기고 건조한 상황이 있다. 그럴 때 딱 뿌려주면 좋은 제품! 평소에 로션을 바르고 다니는 것도 귀찮다 하는 사람들에게도 딱인 뿌리는 아토피 케어 미스트다.


























바이오 바스트 닥터큐어셀 아토 미스트 (80ml)



에디터가 개인적으로 맘에 들었던 부분은,  단순히 수분만 채워주는 일반 미스트와 다르게, 
상처 항염 효과가 있고, 한방 성분이 들어가서 민감한 피부를 더욱 확실하게 케어해준다는 점이다. 피부 문제로 고민하는 친구에게 뿌려줬더니, 미스트를 뿌리고 얼마 안되 금방 가려움이 가라앉아 너무 좋아했다. 게다가  2차 감염을 방지해주는 착한 아이템!

또한, 
인체 줄기세포 & 판테놀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항노화 성분이 피부의 독립적인 재생을 도와 아토피를 케어해준다.



안개분사로 미세한 입자들이 피부 깊숙이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바이오 바스트 아토미스트 분사력 TEST



안개분사형 미스트로 미세한 입자가 침투력을 올려준다. 그리고, 한 손에 딱 잡히는 사이즈로 휴대하기 간편! 아토피 관리를 손이 아닌 미스트로 관리함으로써 더욱 위생적으로 피부를 케어할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이다. 고보습 미스트로 최대 48시간까지 보습력이 유지된다.





바이오 바스트 닥터 큐어 셀 아토 컨트롤 대용량 (한방 크림)

아무리 바르고 뿌려봐도 끈질기게 올라오는 건성 습진 때문에 스트레스받고 있다면! 정답은, 오와시스 같은 특급 처방전을 내려줄 크림, 아토 컨트롤이다. 해양 심층수와 락토바실러스 천연발효물, 영지버섯 등 24가지 한방 추출물로 유해 성분은 당연히 out! 피부 친화적인 천연 한방소재, 식물성 천연성분을 담고 있어, 빠른 재생력을 자랑한다. 


바이오 바스트 닥터큐어셀 아토 컨트롤 (200ml)



피부세포 성장 항노화 피부 세포 성장 호르몬이 담겨 있어 빠른 
피부 재생이 가능해, 민감한 아토피 피부의 사람들도 사용 가능한 고보습 크림이다.

세포 성장 자극과 생리학적 피부 근력 기능저하 방지를 통해 피부를 튼튼하게 가꿔준다. 용량도 
200ml로 넉넉! 구석구석 필요한 곳에 팍팍 발라도 남는다. 다만 한번 펌핑할 때 꽤 많은 양의 크림이 나오니 짤 때 유의해야 한다는 거! 아토 컨트롤은 보습력이 좋고, 딥한 느낌이 있기 때문에 여름보다는 겨울에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깊은 보습을 준다. 바르고 난 뒤, 확실한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아토컨트롤 / 아토미스트 
사용 TIP!


유해 성분 無 / 향 無 / 색소 無  예민한 피부가 조심해야 할 성분들을 과감히 뺀 착한 제품들! 아토미스트를 뿌린 후 아토컨트롤로 보습해주면 보습력이 더욱 오래 지속되고, 피부관리에 더 많은 도움이 된다.  아토컨트롤은 겨울 보습용으로 추천! 아토미스트는 여름 보습 케어용으로 추천한다.



▼ 아토미스트 & 아토컨트롤 사러 가기▼▼▼



▼ 바이오 바스트 헤어토닉 포스팅 보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