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뷰티

알아두면 개이득인! 18년 7월 로드샵 세일 정보!

by 그여시 2018. 7. 6.

                                                                                                                                                                                                                                                                                                                     꼭 필요한 것 사고 나면 시작하는 세일!ㅠㅠ  세일 기간 모르고 하루 이틀 차이로 돈 더 쓰게 되는 슬픈 일은 이제 그만하자. 이번 주는 가벼운 가격에 비해 좋은 퀄리티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로드샵의 세일 일정을 모아왔다. 올여름은, 저렴하면서도 퀄리티 좋은 화장품들로 즐겨보길~

텅장은 이제 그만, 
로드샵 세일 일정 (7월)



좋은 건 함께 공유하는 거~ 세일 정보를 한눈에 보여주는 달력이다. 세일 관련 일정이 확정된 로드샵도 있지만, 아직 월초라 그렇지 않은 브랜드도 있다. 확정되지 않은 세일 일정은 몇 달간 세일이 진행된 추이를 비교해, 정리했으니 참고하길!  그럼, 세부적인 세일 관련 품목, 이벤트 내용에 대해서도 알아보자~




1. 더페이스샵 (The Face Shop)
 


세일 기간 : 2018년 7월 3일~ 7일


여름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물놀이에 대비한 세일!  단 하루밖에 남지 않았다!!! 
발색력 갑! 터치 립스틱(모이스처/ 매트/ 글로시) ,지속력을 더해주는 립 탑 코드는 물론, 땀, 피지, 물에도 강력해 여름에 사용하기에 최적화되어 있는 워터프루프 쿠션(30%)까지 다양한 세일이 진행된다. 아이 메이크업 고민 끝내주는 가성비 갑 멀티쉐도우 50%나 할인하니 집중하자! 


50% 세일 개이득이다. 15색에 15000원으로 1색에 1000원꼴!!





2. 스킨푸드(Skin Food)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로, 발급기간, 사용기간이 한정되어 있으니 서두르자.


세일 기간 : 2018년 7월 4일~ 8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단 5일간만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뿌리고 있는 스킨푸드! 2만 원만 내도 3만 원어치의 화장품을 겟 할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다. 정제수 대신 특별한 수분인 수분 자석, 히알루론산염을 담아 수분 꽉 찬 탱글한 피부를 선사하는 더 수분 앰플, 99% 순도의 항산화 성분을 포함한 에너지를 담아 어린 피부로 가꾸어 주는 고농축, 고수분 앰플인 더 항산화 앰플!  수분 포도 바운스 앰플의 경우 7월 11일까지 50% 할인을 진행해 각 15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수분 포도 바운스 앰플 (~7월 11일까지 ) 50% 한정 이벤트 진행 중이다.






3. 이니스프리(innisfree)
 
 
이니스프리의 1+1 세일 품목이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더 다양한 세일 품목을 만나볼 수 있다.



바디클렌저, 로션 등 샤워템!  여름 필수품인 미스트!  클렌징 오일 & 클렌징 워터의  1+1 세일에 돌입한 이니스프리! 주의할 점은 각 카테고리별로 세일 진행 기간이 다르다는 거다! 샤워템, 미스트는 7월 1일(일) 부터 12일 (목)까지, 클렌징 오일 &워터는 7월 1일(일)부터 7일 (토)까지 세일을 진행하니 착오 없길~


증정 기간 : 2018년 7월 1일~ 한정수량 소진 시
인기 웹툰 유미의 세포들 X 이니스프리의 콜라보


얼마 전, 씨드 멤버십으로 새롭게 매뉴얼 체계를 리뉴얼한 이니스프리는 인기 웹툰인 유미의 세포들과의 콜라보로 제품을 하나 구매할 때마다 부채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부채 제공 기간은 공식으로 7월~8월 두 달 간이지만, 한정수량으로 소진될 때까지 증정된다고 한다. 




4. 미샤 ( MISSA )



세일 기간 : 2018년 7월 6일 ~ 7월 7일

7월엔 칠하자! 라는 컨셉으로 세일 진행하는 미샤.  페이스 메이크업을 위한 베이스 메이크업 템부터, 색조화장을 위한 필수 발그레한 볼을 표현해주는 블러셔까지 세일을 진행한다. 다만, 이번 세일 기간은 짧으니, 부지런히 쟁여야 한다는 거ᅲᅲ 보들보들 끝판왕으로 알려진 벨벳 피니쉬 쿠션도 50% 할인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