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피부트러블 개선은 보라지유 효과 최고

by 그여시 2020. 10. 7.

안녕하세요 그여시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제품은 보라지유라는 제품이에요 :)

 

보라지유는 면역력을 향상시켜 피부의 개선을 도와주는 제품이에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혈액순환이 잘안되서, 혹은 혈중 콜레스테롤 농도가 높아서 얼굴에 트러블이 많이 난다고 해용

 

이 보라지꽃에서 추출한 보라지유는 감마리놀렌산이 함유가 되어있는데

 

이 감마리놀렌산은 혈중 콜레스테롤 농도를 낮춰주고,

 

혈액순환을 개선해서 피부에 트러블이 나지 않게 도와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요 제품은 비타민 D까지 함유되어있어서

 

따로 비타민 D를 섭취할 필요가 없어요

 

그러니깐 평소에 잘 섭취를 해줘야겠죠??

 

 

 

성분은 요렇게 되어있습니다 :)

 

알은 여러 비타민 처럼 요렇게 되어있어요

 

크기는 생각보다 크답니다..ㅎㅎ

 

저처럼 목구멍이 작으면 단번에 삼키기 힘들 수도 있슴당

 

하지만 알약 먹기의 고수라면 식은죽 먹기겠지만..

 

(저는 항상 병원에서 약지을 때도 두번에 나눠먹어서..ㅎㅎ)

 

한 엄지손가락 한마디 길이??

 

 

요렇게 많은 알갱이들이 들어있어요 

 

180알갱이가 들어있다고 합니다.

 

저는 항상 하루에 한알씩 점심먹고 일 시작하기 전에 꼭 챙겨먹어욤ㅎㅎ

 

요즘에 또 환절기라서 건조한 피부를 개선하기 위해 좋은거 같아요

 

하루에 한알 씩 먹다보면 그런느낌이 들어요

 

뭔가 피가 말끔해지는 느낌??

 

피부도 트러블이 제가 매주 하나씩은 낫었는데

 

지금은 2주에 한번 나는 느낌이네요

 

그리고 확실한건 비타민과 감마리놀렌산을 섭취한 보람인지 전보다 피로는 덜해요

 

이런거 챙겨먹는걸 보니 저도 나이가 확실히 전보단 들었나봐요....호호

 

이상 보라지유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구매는 아래 쇼핑몰에서 하시면됩니다유

 

www.shoppingpick.co.kr/Goods/Detail/SSH412885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