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88

초간편 건강식 새싹보리분말 안녕하세요 그여시 입니다. 날씨가 추워졌다 더워졌다 정말 한치 앞을 내다볼수까 없어요ㅠㅠ 이렇게 일교차가 큰 날에는 감기 다들 조심하셔야 할 거 같아요ㅠㅠ 그래서 저는 요즘 면역력 증진을 위해 여러가지 건강식품들을 먹고 있어요. :) 오늘 제가 가져온 식품은 작심랩에서 만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건강식품인 새싹보리분말이에요 저번에 포스팅했었던 초유유산균 분말이랑 세트 상품이에요 이 새싹보리 분말같은 경우는 다이어트 보조 + 몸속 독소 배출의 효과를 갖고 있다고 해요 ㅎㅎ 새싹보리의 공식적인 효능은 새싹보리에는 식이섬유가 고구마의 약 20배 높게 함유돼 있어 장 기능은 물론 변비예방에 도움을 준다. 철분의 경우 시금치의 약 24배 높다. 또한 열량이 낮아 다이어트 및 비만을 예방하는데 효과적이다. -네이.. 2020. 11. 16.
운동할 때 좋은 고단백 식품 초유 단백질 안녕하세요 그여시입니다. 다들 운동할 때 단백질 많이 섭취하시나요?? 남성분들은 근육량을 늘리기 위해 시중에 파는 고 칼로리의 프로틴을 많이 섭취하신다고 들었어요 하지만 저같이 다이어트 겸 근육량을 늘리는 것이 목적인 여성분들을 위해서 좋은 아이템이 있어서 리뷰를 할까 해요 :) 바로 요 제품이에요!! 간편하게 바로바로 섭취할 수 있는 초유단백질이랍니다~ :) 초유단백질이란 아이를 출산한 젖소에게서 4~5일 정도만 얻을 수 있다고 해요 :) 그래서 더욱더 영양분이 풍부하고 단백질이 더 많이 함유되어있다고 한답니다 초유 단백질의 성분이에욥 유통기한은 꽤 길었어요 요 제품은 작은 스틱형으로 되어있어서 집에서 운동하기 전에 항상 하나씩 섭취하고 시작해요!! 역시 뭔가를 먹어야 운동하는 기분이 나는 그런 사람,.. 2020. 11. 10.
작심랩에서 나온 프롤린 유산균 실섭취 후기 안녕하세요 그 여시에요 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요ㅠㅠ 진짜 요즘은 여름 겨울 여름 겨울인거같아요.. 갈수록 2계절이 되어가는 느낌..ㅠㅠ 내 봄옷들아 입어주지 못해 미안해.. 다른 분들은 추위를 잘 견디고 계신가요?? 저는 이 추위에도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운동... 은 하지않고 여러가지 식품으로 몸매를 가꾸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 리뷰할 제품은 작심랩이라는 브랜드에서 출시한 프롤린 유산균이에요!! 짜잔! 장까지 생각하는 다이어트 식품! 바로 요 제품!! 옆면 샷 찰칵 유통기한도 기네요 ㅎㅎ 요 제품은 프롤린이라는 성분이 들어가있대요 '프롤린은 콜라겐 성분중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하는 단백질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유산균을 장까지 살아갈 수 있도록 장내 생존율을 상승 시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농촌.. 2020. 11. 9.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엔 배부른 곤약젤리 안녕하세요 그여시입니다~ 오늘 제가 가져온 제품은 0kcal짜리 곤약젤리 청포도 맛이에요 작심랩에서 만든 곤약젤리인데 아무리 먹어도 0칼로리라는게 너무너무 신기해요ㅎㅎ 그럼 배터질 때까지 먹어도 살이 안찐다는 뜻이겠죠??!! 막 먹어야지 흐흐 이 제품은 작심랩에서 진행한 체험단 이벤트에서 받았습니다. 어느 기업이든 제품을 출시하기 전에 소비자 반응을 보려고 제품을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를 하는데 이런 것들을 잘~~만 이용하면 공짜로 제품을 얻어볼 수 있답니다 :) (대신 꽝인 음식도 받아볼 수 있다는 단점이...ㅎㅎ) 현재 작심랩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10/7일에 끝이 났구요 여러 회사에서도 이런 이벤트를 진행하기 때문에 눈여겨보시면 잘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ㅎㅎ 제품 상세 내용은 이렇습니당 설탕 대신 .. 2020. 10.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