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뷰티

★남성 올인원 추천★푸석푸석 거칠한 피부는 이제 안녕~

by 그여시 2018. 2. 14.



★남성 올인원 추천★푸석푸석 거칠한 피부는 이제 안녕~



후다닥 다가와버린 밸런타인데이! 달달한 초콜릿 선물도 좋지만, 조금 더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면서 실용적인 선물은 기초화장품이 아닐까 생각된다.  겨울이라 스킨, 로션은 물론 에센스, 크림까지 빵빵하게 발라주어야 함에도 불구하고 에디터 주변 남성들만 봐도 귀찮아서 잘 챙겨 바르지 않는다. 로션 하나라도 제대로 발라주면 좋으련만...ㅠㅠ 차가운 겨울바람을 맞아 터있는 남자친구의 피부를 보면 눈물이 앞을 가린다.. 래서 오늘은 밸런타인데이에 남자친구에게 선물로 추천할만한 올인원들을 가져왔다. 중요하지만 피부관리가 너무 귀찮은 남성들을 위한 올인원! 주변의 지인들을 통해 제품을 추천받아봤다. 


1. DTRT- 올인원 로션 10SEC
가격 : 3만 3천 원
용량: 140ml





































사진출처 : 인스타그램dtrtmen


은은한 시트러스 우디향의 올인원 로션! 수분 밸런스 조절은 물론, 보습 캡슐이 끈적임 없이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스킨, 로션, 에센스가 한 번에 들어가 있어, 제품명처럼 10초면 스킨케어 끝이다유수분 밸런스 조절, 주름개선, 미백효과 성분도 함유되어 있다.


사진출처 : 패션블로거 HSH


기존의 심플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도전, 열정적인 느낌의 레드 컬러로 새로 리뉴얼한 DTRT! 요즘은 남성들도 관리하는 시대라던데  '파우치, 폼 클렌저, 올인원 로션, 비비크림, 기름종이'가 함께 들어있는 한정판 원스텝 키트가 출시되어 판매 중이다. 폼 클렌저는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해 인증받은 저자극 클렌저로 세안, 면도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고, BB크림의 경우 피부 톤 개선은 물론 SPF 24, PA+++ 자외선 차단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사진출처 : 인스타그램 dtrtman





2. 랩 시리즈- 프로 LS 올인원 페이스 트리트먼트
가격 : 3만 8천 원
용량 : 50ml
사진 수출 회사 : 인스 타 그램 labseries_kr


 남성 화장품의 대표주자  LAB Series!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로 로션과 세럼의 중간 정도 제형의 올인원이다. 번들거림 없이 가볍게 마무리 되서 겨울보다는 봄, 여름에 사용하는 걸 추천! 펌핑형에서 튜브형으로 패키지 리뉴얼 되어 판매되고 있고, 거의 무향이라 향에 민감한 사람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다!


사진출처 : 인스타그램0227csm



면도 후 
피부 진정, 보습, 피지 조절 등의 효과도 좋기로 유명하다. 100명 이상의 소비자 대상으로 4주간 소비자 테스트 결과, 면도 후 자극 93% 진정, 주름 및 탄력 개선 88%, 건조함 개선 99%, 피부 번들거림도 93% 나 감소되었다고. 사실 가격에 비해 양이 적은 편이긴 해서 포인트 보습용으로 활용하는 걸 추천한다. 


 
사진출처 : (좌) 블로그 앙쥬다미 / (우) 인스타그램eunseo_lee




3. 미남 프로젝트 - 올인원 로션
가격 : 2만 8천 원
용량 : 200ml
사진출처 : 미남 프로젝트 공식 인스타그램 mipkorea



공구박스를 연상시키는 제품컷이 아주 인상적인 브랜드. 브랜드 느낌에 맞게 제품 향도 시트러스+우디+상쾌함을 최적화 시킨 향으로 남성 남성하다. 국내 최초 리필용기 구성으로 출시된 제품으로 알려져 있으며, 리필용기도 기름통을 연상시키는 센스넘치는 디자인!


사진출처 : 미남 프로젝트 공식 인스타그램 mipkorea

 

5대 영양소 및 필수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 에너지 강화, 영양공급, 피부 보호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세라마이드 엔피, 시어버터, 프로폴리스 왁스 등의 성분이 들어가 촉촉함을 더했다. '상처 보호, 피부 개선+수분 장벽 유지 + 유기농 첨가 영양공급 + 화이트닝, 피부 탄력'을 잡아주는 4중 올인원 제품! 본품은 200ml, 리필은 150ml의 용량으로 용량 대비 가격도 저렴한 편이다.



 
사진출처 : 미남 프로젝트 공식 인스타그램 mipkorea



▶ 더 많은 올인원 제품을 추천받고 싶다면
https://business.facebook.com/beautysiba1/posts/2097482163821239

▶ 더 많은 뷰티 상식을 원한다면
https://business.facebook.com/beautysiba1/?business_id=577996629210890&ref=bookmar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