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뷰티

하태핫태! 분위기 좋은 ★스킨푸드 컨셉 스토어 후기!★

by 그여시 2018. 2. 26.

[ 뷰티를 알고 싶다면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로! 1탄  ]

에디터는 가로수길 하면 가장 먼저 패션, 뷰티가 떠오른다. 다양한 뷰티 로드샵들이 입점해 있기로 유명한 가로수길. 오늘은 날씨도 따뜻해졌겠다, 뷰티 아이템 구경하러 놀러 갔다 가로수길에서 만난 분위기 갑! 플래그십스토어를 소개하려고 한다. 오늘은 1탄  '스킨푸드 컨셉스토어'이다.

'스킨푸드 가로수길 컨셉 스토어'

주소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12길 37 스킨푸드
영업시간 : 매일 11시~ 22시
전화 : 070-8668-4191

가로수길 스킨푸드 컨셉스토어 - 외관
[사진스팟 1]  스킨푸드 노랑 자동차 앞!

지나가다 발견한 귀여운 자동차에 심쿵! 많은 사람들이 사진 찍는 스팟이다.  노란 계열의 귀여운 자동차가 스킨푸드 브랜드 자체의 통통 튀는 듯한 느낌을 잘 살려주는 듯하다.

 
스킨푸드 플래그십스토어 내부 1층- 뷰티럭키볼 자판기


매장 안에 들어 서면  뷰티럭키볼 자판기가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다. 화장품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자판기를 이용할 수 있는 코인을 받을 수 있고, 이 코인으로 뽑기를 진행할 수 있는데 아이디어가 아주 굿이다!  뽑은 뷰티 럭키볼은 카운터에서 교환 가능하다.

 
 
 



매장 내부의 색감은 전체적으로 노랑 계열이다. 중간중간 봄에 어울리는 핑크핑크 한 제품들이 눈에 띄었는데,  에디터가 방문했을 때는 복숭아 쿠션, 피니시 파우더, 베이스, 토너, 에멀젼 등 다양한 복숭아 라인제품이 진열되어 있었다. 각 섹션 별로 컨셉에 따라 잘 꾸며진 느낌이 드는 공간이다.





스킨푸드 컨셉스토어가 특별한 점은 바로 2층에 전용 카페가 있다는 것이다. 커피, 요거트는 물론, 샐러드를  판매하고 있다.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카페로 이어지게 되고 여기서 2차 심쿵 하게 된다.

[ 사진스팟 2 ] 스킨푸드 2층 카페
 
2층 스킨푸드 컨셉스토어 카페 내부


2층에 올라가면 싱그러운 분위기의 카페가 펼쳐진다. 화장품과 함께 과일 모형들이 배치되어 있는데, 다른 카페에서 보기 힘든 이색적인 풍경이 아닌가 싶다.  프랑스 디자인 회사인 썽드그레와 협업해 가로수길 컨셉스토어에 프로방스 마켓을 담아냈다고 한다.

 


주문대를 기준으로 반대편에는 또 다른 느낌의 카페를 만나볼 수 있다. 바깥 풍경을 볼 수 있어 탁 트인 느낌이 나고, 평화로운 느낌이 나는 공간이다. 스킨푸드의 제품들의 사진을 액자에 걸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