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꽃놀이 갈 때 필수!⭐ 인생 카메라 어플은?

by 그여시 2018. 3. 27.


                                       꽃놀이 갈 때 필수!⭐ 인생 카메라 어플은?



                                                                                                                페이스북 - 사랑시바


봄바람 살랑살랑~ 따뜻해진 날씨에 옷차림도 많이 가벼워졌고, 마음도 괜스레 들뜨는 요즘. 예보에 따르면, 이제 1~2주 있으면 흐드러지는 벚꽃을 볼 수 있다고 한다. 제주 25일을 시작으로 남부 지방은 3월 말! 중부지방은 4월 초면 개화한다는 거! 이제 정말 코앞으로 다가왔다

페이스북 - 사랑시바


봄이면 꽃놀이고, 꽃놀이 갈 때 빼놓을 수 없는 것을 생각하면 사진! 요리조리 아무리 찍어봐도 이상하다 하는 사람들, 조금 더 퀄리티 높은 사진을 찍어보고 싶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을 위해 오늘은 "같은 사진도 더 예쁘게 업그레이드해줄 카메라 어플 BEST 4 "를 소개해보려고 한다. 올해는 카메라어플로 무장하고 인생샷하나 꼭 건질 수 있길!

인생샷은 시간문제!
꼭 깔아야 할 인생 어플은?

인생 카메라 어플 1- Retrica
instagram_ retricaapp


국내에는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 보정 어플이다. 비율과 컷 수를 정해서 사진촬영 가능하고, 핑크핑크한 분위기의 웜톤 필터, 청량한 색감의 쿨톤 필터로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이 어플의 가장 특징적인 면은 GIF를 지원한다는 것! 흩날리는 벚꽃을 눈에만 담기에는 너무 아쉽고, 사진에 담자니 2% 부족해 아쉬웠던 사람들을 위한 어플이다. 


 Tip. 
카용 필터인 수지(sugi) 필터가 특히 인기 많은 편이다.

인생 카메라 어플 2 -스프링

 
 
Google play store


키 작은 사람들 모여라~ 몸매 보정 전문 앱으로 자연스럽게 키가 커 보이도록 조정해주는 앱, 스프링이다. 얼굴축소, 늘씬하게, 키 늘리기까지 디테일한 부분을 잡아주기 때문에 한번 사용해보면 유명한 이유를 바로 실감할 수 있을 것이다. 시간대비 고효율 보장! 


 Tip. 바 하나로 간단하게 조정이 가능해서 누구나 쉽게 보정할 수 있다. 

인생 카메라 어플 3 - 아날로그 필름 시리즈
 
instagram_yuni_415_


카메라 어플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게 아날로그 필름 시리즈!  유료 어플임에도 불구하고 사진 어플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을 만큼 인기가 대단하다. 가격은 
1.09달러로 한국 돈으로 1000원~1500원 내 외고, 종류는 파리/ 서울/ 런던 / 도쿄/ 웨딩/ 부다페스트 / 제주/ 포틀랜드 / 베이징/ 서울  총 9가지. 오직 아이폰 유저들만 사용 가능하다. 


 tip. 에디터는 아날로그 파리를 추천!  다른 시리즈와 다르게 옆에 'color' 카테고리를 눌러 
색감 조절도가능하고, 핑크톤으로 더욱 예쁘게 벚꽃을 담을 수 있다. 

인생 카메라 어플 4 - Prisma

instagram - prisma


지극히 일상적인 사진도 멋스러운 예술작품으로 탄생시켜주는 prisma! 필터를 입히면 팝 아트 느낌 물씬 나게 변신시켜준다! 일상을 그림처럼 간직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강력 추천! 필터는 10여 개이고, 야경 사진 같은 화려한 색감의 사진이 잘 나오는 편이다. 


 tip. 사진 사이즈는 
정사각형으로만 지원하고 있다. 

인생 카메라 어플 5 - VSCO


 
출처 : 스타일쉐어 - 10.7h



갬성사진을 만들고 싶다면 이 어플은 필수! 후보정 어플로 영롱한 느낌을 한층 더해준다! 단순히 채도만 높이는 것이 아니라 보는 순간 편안해지면서 더 보고 싶어지는 필터가 가득. 자주 사용하는 보정법을 저장해서 사용할 수 있고, C1 필터가 인기가 좋다.  

Tip! 스타일쉐어 어플을 비롯한 인터넷 페이지에서 vsco 어플을 이용한 보정 세부 메뉴얼을 서로 공유하고 있으니, 참고한다면 더욱 멋있는 사진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 


 
출처 : (좌) Honhkiat / (우) Versus


   ▼▼ '서울 벚꽃 핫플레이스 6' 가 궁금하다면?!▼ 

https://business.facebook.com/luvsiba/posts/12948978206539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