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성 건강, 어디서부터 챙겨야할지 모르겠다면??

by 그여시 2019. 6. 25.

다들 건강 잘 챙기고 계신가요?
요즘 아침에 일어나는게 힘들어서
뭔가 영양제를 좀 먹어봐야겠다 싶더라구요

 


친구에게 영양제좀 추천해달라고하니까
얘는 비타민C부터 시작해서 이것저것
매일 다섯 종류씩 챙겨먹는다는거에요
전 원래 아무것도 안챙겨먹었는데 말이져...ㅎㅎ

 

 


그래서 친구 추천으로 일단 비타민C랑
여성건강에 좋은 감마리놀렌산을 먹기로했어요
솔직히 비타민 C 이런건 잘 알지만
영양제에 무지한 저로서는 감마리놀렌산이라는건 처음 들어봤거든요
그런데 저말곤 다들 알고있는거더라구요...?
(아직도 모르는 사람 없즤??)

 

 

 

감마리놀렌산은 오메가 6중 하나인데
감마리놀렌산은 체내 자연합성이 불가능해서
꼭 영양제로 먹어줘야한다고하더라구요
친구가 추천해준건 달맞이꽃종자유에요

 

 

달맞이꽃종자유는 달맞이꽃 씨앗에서 짠 기름이래요
여기에는 감마리놀렌산이 풍부하게 들어있다고해요

 

 

감마리놀렌산은
콜레스테롤저하
혈압 안정화
비만 예방
갱년기 여성에게 도움
생리통 월경 전조 증후군 예방 등
특히 여성들에게 좋다고하더라구요

 

 

복용방법은 1일 1회, 1회에 2개씩
물과 함께 삼키면 된다고 해요

 


약이 좀 커서 당황스러우실 수 있지만
말랑말랑해서 목에 걸리는 것 없이
잘 삼켜져요ㅎㅎ

 

 

 

 

 

그리고 이게 진짜 좋은게
365개가 들어있어서
반년치 분이에요
이렇게 많이 담겨있는데는 첨봄ㅋㅋㅋㅋㅋ
가성비로 치면 진짜 대박

 

 

 

 

그리고 이 제품은 캐나다에서 생산한
달맞이꽃 종자류100%라고하니까
더 믿음이 가더라구요

 

 


건강은 원래 미리미리 챙겨야하는거 아시져??
여성분들 영양제 뭐 챙겨먹어야하는지 모르겠을때
일단 감마리놀렌산부터 챙겨먹읍시당ㅎㅎ

 

 

 

 

여기는 제가 산 곳인데

가격이 젤 싼곳으로 찾은데라 (지금 71% 세일중!!)

여러분께도 살짝 링크 남겨드려요ㅎㅎ

 

감마리놀렌산 비너스 달맞이꽃종자유

감마리놀렌산 비너스 달맞이꽃종자유

www.gil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