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변비예방에 좋은 새싹땅콩차

by 그여시 2020. 9. 7.

안녕하세요. 그여시입니다.

 

갑자기 날이 많이 추워졌네요.

 

다들 환절기에 감기 조심하세요ㅠㅠ!

 

이런 날에는 따뜻한 차 한잔 하면 몸이 좀 녹으실 거에요

 

그래서 날씨에 맞게 새싹땅콩차를 가져와봤어요

새싹 땅콩차는 땅콩으로 만들어졌어요

 

땅콩에는 레스베라트롤이라는 성분이 들어 있는데

 

항암 및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하며 혈청 콜레스테롤을 낮춰 주는 역할을 한대요!!

 

뿐만 아니라 체내의 나쁜 독소를 빼내어 주고 지방을 감소시키는 성분이 있어서

 

다이어트에도 굉장히 도움이 많이 된다는 사실!!

 

땅콩을 많이 먹어야겠어요

 

그리고 체내의 독소를 빼내면서 변비가 해소 된다고 했었는데

 

제가 화장실을 원래 3일에 한번 꼴로 갔었는데

 

이거 마시기 시작한 뒤로부터

 

2일에 한번 꼴?로 가는 것 같아요....ㅎ

 

 

 

제가 구매한 것은 분말형이에요 

이런식으로 내부는 생겼어요!

 

귀여운 숟가락과 함께 들어있네요 ㅎㅎ

 

커피 내릴 때 처럼 따로 거름종이 하고 차를 끓일 필요 없이

 

따뜻한 물에 넣고 티스푼으로 휙휙 저으면 금방 다 녹아요!!

 

 

 

안에는 이렇게 크런키 초콜릿 가루처럼 생겼어요

 

이제 물에 넣기만 하면 완성!

 

 

 

저는 따뜻한걸 별로 안좋아해서 주로 차갑게 마시는 데

 

기본 베이스가 진짜 땅콩같은 고소한 맛이어서 

 

차갑게 먹든 따뜻하게 먹든 맛있어요!!

 

일할 때나 공부할 때 티비볼 때 한잔씩 시원하게 타서 마시면 

 

갈증이 전부 해소되는 느낌이에요ㅎㅎ

 

여러분들도 땅콩차 하루에 땅콩차 한잔씩 하시고

 

막힌 변비 단번에 쏵~~해소하세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