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애플 맥 전용 매직키보드 개봉기!

by 그여시 2020. 9. 9.

안녕하세요! 그여시입니다.

 

오늘은 지인에게 선물 받은

 

애플 매직키보드를 리뷰할 예정입니다!!

 

 

짠!!

 

친구에게 저번에 집들이 선물로 쇼파하나 해줬는데

 

너무 예쁘다면서 고맙다고

 

이런걸 선물했지 뭐에요

 

역시 친구가 짱인가ㅠㅠ

 

서로 돕고살아야지~~~!

 

 

 

뽁뽁이 제거 전 

뽁뽁이 제거 후

 

 

 

요리보고

 

저리봐도

 

겉표지 부터 이쁘다ㅠㅠ

 

저는 어쩔 수 없는 앱등이 였나봐요..

 

제가 맥을 아직 사용하진 않지만 

 

아이패드랑 핸드폰이랑은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어요!!

 

(컴퓨터도 빨리 맥으로 바꿔야지..ㅎ)

 

거치대 하나사서 문서 작업할 때 아이패드랑 핸드폰 끼워넣고 

 

매직키보드에 연결해서 작업하면 굉장히 빠를 듯해요!!

 

 

애플스토어에서 사면 공식가는 169,000원!! 

 

찾아봤는데 다른 스토어에서 사도 배송비 포함하면 거기서 거기더라구요ㅠㅠ

 

오잉 근데 신기한게

 

실버랑 스페이스 그레이랑 가격이 달라요!!

 

그래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스페이스 그레이가 확실히 좀 더 고급스러운 느낌이긴 해요

 

 

짠!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한번 뜯어볼까요?

 

 

항상 애플 제품은 이렇게

 

새 상품을 뜯을 때 스티꺼를 뜯는 느낌이 너무 좋아요

 

구성품은 요렇게 

 

usb 케이블과 설명서가 들어있어요!!

 

다들 아시다시피 usb로 키보드를 충전하거나

 

블루투스 대신에 컴퓨터에 연결할 수 있어요

 

그리고 한번 충전하면 최대 한달까지 간다는게

 

좀 신기하네요!! 

 

아주 칭찬해~~

 

 

 

제가 필요없다고 생각하고

 

아이패드 전용 키보드를

 

따로 구매하지 않았었는데 

 

이런식으로 사용하면 좀 더 편리한 IT 생활을 할 수 있을 것 같네요.ㅎㅎ

 

제가 키보드에서 잘 아는 것이 아니어서

 

한 번 한 달 정도 사용해보고

 

한 달 사용 후기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