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바른제주담 우거지 꽃게탕

by 그여시 2020. 9. 10.

안녕하세요 

 

그여시입니다.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어요.

 

오늘은 바른제주담 우거지 꽃게탕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

 

 

인터넷에서 주문했어요!

 

www.shoppingpick.co.kr/Goods/Detail/SSH67733718

 

바른제주담 우거지 꽃게탕

바른제주담 우거지 꽃게탕

www.shoppingpick.co.kr

가격은 28,900원 인데 양이 굉장히 많아서 

 

집에 온 지인 3명이랑 먹을 때 부족함 없이 먹었어요.

 

꽃게를 주문하면

 

엄청 큰 스티로폼에 냉동된 상태로 배달이 와요

 

 

이런식으로 위에

 

해산물들이 많이 들어있었어요.

 

바로 저기 보이시는 비닐 봉지 아래에는

 

요런식으로 꽃게가 가지런히 들어있어요 :)

 

 

좀 놀랐던게 

 

우거지가 굉장히 많았어요!!

 

 

 

양념 소스!

 

소스가 약간 매콤한 맛이었어요

 

(역시 스트레스 해소엔 매콤칼칼한게 짱...ㅎ)

 

손질은 이런식으로 

꽃게 따로 

다른 해산물 따로 했어요

 

사실 손질하라고 칫솔이 들어있긴 했는데

 

이미 다 손질이 되어있는 상태로 와서

 

따로 손질할 거 없이 물로만 한번씻었어요

 

한번씻은 해산물은 요렇게 담아두고

 

끓는 물에 소스를 먼저 넣고~

 

꽃게를 넣어주세요

그 다음엔

우거지를 넣어주세요

 

넣고 5분만 기다리면 찐한 꽃게탕이 완성돼요

 

맛은 평소에 먹던 꽃게탕보다

 

우거지가 들어가서 그런지 더 칼칼해요

 

요즘에 코로나 때문에

 

술집이 전부 밤에는 안해서 자꾸 집에서 모이게 되더라구요ㅠㅠ

 

요즘 같은 때

 

3-4명 모였을 때 가성비 있는 술안주로 딱이네요...ㅎ

 

이상 바른제주담 꽃게탕 리뷰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