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건~강해지는 밀크티 방탄밀크티

by 그여시 2020. 9. 11.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할 제품은 

 

설탕이 안들어간 밀크티에요

 

이름 하여 방탄밀크티!

 

마치 방탄소년단을 연상케하는..ㅋㅋ

제품은 요렇게 생겼어요!

 

앞, 옆 제품 설명 부분이에요!

여기 보시면 방탄밀크티가

 

왜 방탄 밀크티가 그런 이름을 갖고 있는지 영어로 적혀있어요

 

"Milk tea that's healthy enough to keep a bullet out"

 

밀크틴데 총알을 팅겨낼 만큼 건강한 밀크티여서 방탄밀크티래요ㅋㅋ

 

이런 제품하나하나 이름 뜻을 살펴보는 것도 참 재밌네요 :)

 

구성은 요런식으로

14개가 들어있어요!

 

잠은 깨우고 싶은데 커피는 별로 안땡길 때!

 

오랜만에 밀크티가 땡길 때!

 

마셔야겠어요ㅎㅎ

 

스틱은 요렇게 생겨서

 

안에 분말이 들어가 있어요

 

설명 보면 200ml 물에 타서

 

마시면 된다구 써있어요

 

200ml 정도 했는데 색깔이 진해서

 

물을 조금 더 탔어요 저는

 

색은 다른 밀크티와 똑같은 색이에요

 

맛은 달지 않고 진해서 굉장히 맘에 들었어요

 

단 음식이랑 먹을 때 같이 마시면 굉장히 좋을듯해요!!

 

안타깝게도 저는 오늘 단거랑은 같이 못먹구

 

잡지보면서 홀짝홀짝 마셨어요ㅠㅠ

 

다음엔 꼭 단거랑 같이 먹어야겠어요

 

추가적으로 방탄밀크티는

 

무염버터가 들어가있어서 포만감을 준다고 하네요

 

아침에 식사대용으로 

 

신문보면서 따뜻한 차 한잔 해도 너무 좋을 거 같아ㅛ ㅎㅎ

 

다들 방탄밀크티 마시고 

 

총알을 막도록 건강해져봐요!!

 

링크 올려드릴게요 :)

 

www.shoppingpick.co.kr/Goods/Detail/SSH78550592

 

방탄밀크티 (1box*14포)

방탄밀크티 (1box*14포)

www.shoppingpic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