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자무 스프레이 1년 실사용 후기

by 그여시 2020. 9. 16.

안녕하세요 그여시입니다.

 

제가 1년 전에 자무 스프레이를 포스팅 한적이 있었는데 

 

1년 동안 사용하면서 좋았던 점을 얘기하려고 해요 :)

 

자무 스프레이는 여성 청결제 + 기능강화제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자무는 인도네시아에서 여성피부와 미용에 사용되었고,

 

인도네시아산 허브 약용식물을 뜻하며 UN 국제협약으로 보호하는 세계자연유산이라고 합니다.

 

자우믜 타이칡뿌리 성분과 알로에베라 성분이 여성 Y존 피부환경에 많은 도움을 준다고해요 :)

 

여성의 Y존 특성상 항상 습하고 촉촉해서 세균이 번식하기 쉬워서 

 

여성분들은 항상 걱정하실 거에요. 내 몸의 건강상태는 ?

 

특히 출산 후에 질의 탄력이 떨어지고, 가려움증을 유발하시는 여성분들 많을 거에요

 

그런 것들에도 많은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

 

저는 출산은 하지 않았지만 청결제와 수분 보충제로 사용하여 많은 덕을 봤어요

 

 

외관 사진입니당

 

이런식으로 스프레이 형으로 되어있어서 굉장히 사용하기에 편리해요

 

저는 이 스프레이를 사용하면서 좋았던 것은

 

 

첫째는 악취를 제거해준다는 점이에요

 

여성분들 생리 전후로 소중이에서 냄새가 많이나자나요ㅠㅠ

 

그래서 가끔 남자친구랑 분위기 잡을 때 깜짝깜짝 놀랄 경험 한번씩은 있으실 거에요

 

근데 이 자무를 항상 분위기 잡기 전에 화장실에서 미리 뿌려주니깐 확실히 스멜쓰가 덜했어요 ㅎㅎ

 

 

둘째는 탱탱하게 해준다는 점이에요

 

저처럼 분위기 잡는 걸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걱정이 은근히 많이 될 거에요

 

"많이 하다가 금방 상하면 어쩌지?" "나중에 내 남자가 별로 안좋아하면 어쩌지?"

 

이런 생각한번씩 해보셨을꺼에요ㅠㅠ

 

하지만 자무 스프레이를 꾸준히 뿌리고 나서부터 왠지 모를 자신감? 이생겼어요ㅎㅎ

 

왠지 모르게 전보다 좀 더 꽉찬 느낌이고 좋았어요

 

얼굴에 로션을 바르는 것처럼 자무 스프레이도 꾸준히 뿌려주면 내부를 탱탱하게 유지할 수 있어요

 

 

셋째는 촉촉하게 해준다는 점이에요

 

남친이랑 분위기를 잡다보면 가끔씩 마를 때가 있자나요ㅠㅠ

 

특히 여자는 생리 주기에도 영향을 많이 받고

 

그래서 예전에는 젤을 사용했어요

 

그런데 항상 분위기 전에 자무스프레이를 뿌리다보니깐 

 

굳이 젤을 사용안해도 됐어요 :) 아주 굳굳

 

 

넷째는 FEEL SO GOOD 이라는 거에요

 

이게 안에를 시원하게 해주는 맨솔느낌이 있어서

 

뿌리고 나면 내부 외부를 시원하게 해줘요

 

그래서 그런지 쓰기전보다 금방금방 오는 것 같은 기분이 들었어요

 

 

 

 

 

여러분 자무스프레이는 혁명입니다 하나의 제품으로 청결 + 기능강화를 가져온다는 것은 

 

정말 너무너무 편해요. 자무 스틱도 있지만 자무 스프레이가 사용해본 결과 훨신 간편했어요

 

스틱은 실제로 넣어야한다는 단점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