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콜라겐 타트체리 맛있게 먹는 법

by 그여시 2020. 9. 21.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리뷰할 제품은 콜라겐 타트체리입니다 :)

 

타트체리도 여러가지 종류가 있어요

 

예를 들면 주스, 농축액, 분말, 젤리

 

오늘 갖고온 제품은 젤리형 타트체리에요ㅎㅎ

 

바로 작심에서 나온 요 제품입니다.

 

다들 환절기다, 마스크다 뭐다 뭐다 하면서 피부에 트러블 많이 나시죠ㅠㅠ

 

이런 식품으로라도 콜라겐 충전해서 피부를 탱탱하게 만들어줘야합니다..

 

저는 요근래 마스크때문인지 턱쪽에 계속 트러블이 올라와서

 

피부과를 주기적으로 다니고 있어요

 

그리고 안먹던 피부 식품보조제까지 꾸역꾸역 챙겨먹으면서 관리중이랍니다ㅠㅠ

 

나이가 먹을 수록 보조 식품에 많이 의지하게 되는 거 같아요

 

간식으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으면서도 몸을 건강하게 해주는 것들이 짱이랍니다


 

작심 타트체리 콜라겐에 대해서 설명드리면

 

피부에 좋은 석류 + 콜라겐이 함유되어 있어서

 

피부에 더블로 좋다고합니다 :)

요런식으로 외부는 되어있어요

 

한 팩에 10개입

 

가격은 가장 싸게살 수 있는 방법이

 

쇼핑픽에서 60% 할인해서 19,800원이네요

 

www.shoppingpick.co.kr/Goods/Detail/SSH69970929

 

작심 타트체리&석류 콜라겐

작심 타트체리&석류 콜라겐

www.shoppingpick.co.kr

 

안에 있는 타트체리 스틱은 요렇게 생겼어요

 

스틱을 개봉하면

 

안에는 요렇게 양갱처럼 생겼네요ㅎㅎ

 

 

이 찰랑찰랑 거리는 것좀 보세요

 

콜라겐이 꿈틀거린닷...

 

맛은 찐한 체리 맛에다가

 

양갱같은 식감으로 씹혀요

 

밖에 나갈 때 가방에 한두개 챙겨서 

 

몰래몰래 마스크 사이로 넣어서 먹으면

 

기분좋을거 같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