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매일 아침 건강하게 마시는 애플사이다비니거 추천

by 그여시 2020. 9. 23.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할 제품은 경성건강원에서 만든 애플사이다비니거입니다.

 

요 제품입니다

 

애플사이다비니거는 모르시는 분들이 많이 없을 정도로 

 

건강 음료로 굉장히 요즘 핫한 아이템인데요

 

애플비니거를 마시면

 

1. 아침 식사전 사과식초마시면 식후 혈당이 다운

 

2. 당뇨가 있으신분들은 취침전에 먹으면 혈당조절

 

3. 붓기제거, 변비해소

 

4. 간헐적단식에 도움

 

등등 여러 효과를 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제품 같은 경우 사과를 통째로 갈아서 발효시킨 사과초모식초를 이용해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

 

뿐만 아니라 색소가 첨가 되지않아서 매우 안심이 되는 제품이에요


 

 

겉 표지는 이런식으로 굉장히 심플하게 생겼어요

 

무색소인 것을 나타낸다고 생각될 정도로 하얀 패키지로 되어있네요

 


실제 분말을 담은 통은 이렇게 생겼어요

 

내부도 엄청 깔끔하네요


 

안에 분말들은 이렇게 하얗게 되어있어요

 

그냥 위에서 보면 설탕처럼 생겼어요


제품 구매하면 안에 흰색 스푼이 딸려오는데

 

가루는 150~200ml에 2g만 넣으라고 설명에 되어있더라구요

 

저는 처음에 그것도 모르고 큰 스푼으로 두 번 넣었지 뭐에요 ㅎㅎ

 

이런 비니거는 언제나 항상 물대용으로 먹을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

 

 

 

찬물에 넣어도 잘녹아요

 

하지만 따뜻한 물 먼저 조금 넣고

 

나중에 얼음 넣으시는게 나을거 같아요

 

찬물에 넣어서 계속 저엇더니 녹기는 녹는데 한참을 저엇네요ㅎㅎ..ㅠ

 

얼음 넣고 한잔 쭉 들이키니깐 머리가 띵하네요ㅠㅠ

 

매일매일 애플사이다비니거 먹고 몸에 유산균 보충 해줘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