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작심랩에서 나온 프롤린 유산균 실섭취 후기

by 그여시 2020. 11. 9.

안녕하세요 그 여시에요

 

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요ㅠㅠ

 

진짜 요즘은 여름 겨울 여름 겨울인거같아요..

 

갈수록 2계절이 되어가는 느낌..ㅠㅠ

 

내 봄옷들아 입어주지 못해 미안해..

 


다른 분들은 추위를 잘 견디고 계신가요??

 

저는 이 추위에도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운동...

 

은 하지않고 여러가지 식품으로 몸매를 가꾸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 리뷰할 제품은 작심랩이라는 브랜드에서 출시한 프롤린 유산균이에요!!

 

 

짜잔!

장까지 생각하는 다이어트 식품!

바로 요 제품!!

 

옆면 샷 찰칵

 

유통기한도 기네요 ㅎㅎ

 


요 제품은 프롤린이라는 성분이 들어가있대요

 

'프롤린은 콜라겐 성분중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하는 단백질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유산균을 장까지 살아갈 수 있도록 장내 생존율을 상승 시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농촌진흥청

 

이라고 합니다~~

 

김치에서 추출한 프롤린 유산균이라네요!!

 

이왕 먹을 유산균이면

 

더 오~래 장까지 가는 유산균이 좋겠죠??


포는 이렇게 많이 들어있어요

 

한 박스에 90포 들어있어서 

 

하루에 한포씩 3달 정도 먹을 수 있어요

 

이정도 양에 19,800원이면 가격은 저렴한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한 포당 가루양은 요정도 들어있어요

 

 

맛은 솜사탕 맛이에요

 

단 걸 좋아하는 제입맛에 쏙!!

 

요즘은 이렇게 가방에 한포 씩 넣어다니면서

 

운전할 때나 입이 심심할 때 먹고 있어요

 

(하루에 두 세개 먹을 때도 있다는 단점이....ㅎㅎ)

 

매일 매일 먹으니깐 조금이나마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어요

 

여러분도 간편하게, 건강하게 프롤린 유산균 한입씩 하고 가세요!!

 

구매는 아래 링크에서 했어요 :)

 

www.shoppingpick.co.kr/Goods/Detail/SSH10474609

 

작심랩 프롤린 유산균 포스트바이오틱스 3개월분

작심랩 프롤린 유산균 포스트바이오틱스 3개월분

www.shoppingpic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