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박한 아이템!

쇼킹헤어팩! 마요네즈를 머리에 바른다고?!

by 그여시 2018. 2. 6.

쇼킹헤어팩! 마요네즈를 머리에 바른다고?!


겨울이 되니 머리가 엄청 건조해졌다. 모발 갈라짐은 물론 정전기도 많이 나고 어떻게든 상해 가는 머리를 살려보려고 클리닉도 받아봤지만 며칠 효과도 안 가고 돈만 깨졌다ㅠㅠ  요즘은 머리도 셀프 관리하는 시대인데 굳이 비싼 돈 주고 미용실에서 클리닉 받을 필요 있을까 싶어 나도 셀프 홈 케어로 방향을 돌렸다.
 

천연 헤어팩!
쇼킹 마요네즈 헤어팩!

라벨영 쇼킹 마요네즈 헤어팩 (200ml)



손상 모발 복구에 뛰어난 단백질이 다량 함유되어 있기로 유명한 마요네즈. 그 안의 100% 단백질 덩어리를 추출해 머리에 바를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출시하자마자 판매 돌풍이 불어 완판 행진이었다고 하던데 쇼킹한 패키지가 한몫했다고 본다. 노란 뚜껑에 투명 몸체가 진짜 마요네즈를 떠올리게 하는 비주얼이다. 


라벨영 쇼킹 마요네즈 헤어팩 (200ml)



콜라겐, 단백질은 물론 계란 노른자 추출물, 레몬 오일, 식초 마요네즈, 올리브오일 등 머리에 좋은 건 다 들어가 있다. 이 영양성분들이 모발과 모발 사이에 단백질을 채워 건강한 머리로 가꾸어준다고.

미네랄 오일, 트리에탄올아민, 벤조페논, 벤질 알코올, 벤조익애씨드 등 유해 성분 5가지도 무첨가 된 착한 제품이다.




튜브타입이라 원하는 만큼 짜서 사용하기 편했다. 향이 가장 걱정됐었는데 마요네즈 특유의 냄새 없이 향긋한 향이었다. 오히려 달달한 꽃향기가 나서 사용 시 기분 좋았던 듯! 

요 제품 바르고 미용실에서 클리닉 받은 것처럼 바뀐다고 광고하던데 수분 폭발까지는 아니었지만 머리가 부드러워지는 느낌은 받았다. 모발 끊어짐과 갈라짐에 대해서는 확실히 좋아졌다! 


쇼킹 마요네즈 헤어팩 사용법



데일리로 린스 대신 사용해서 머리에 2분 정도 방치했다. 일반 린스보다는 확실히 굿. 시간적으로 조금 여유로운 주말에는 타월로 감싸고 10분 정도 방치하다가 씻어냈다. 짧은 시간을 뒀을 때보다 더 촉촉하게 잘 스며드는 느낌이었다! 
극손상 모의 경우 캡이나 타월로 모발을 감싸 5~10분 방치 후 헹구어 내면 더 좋다!



<총평>

향 : 은은한 플로럴 향
모발 끊어짐, 갈라짐 개선  : 좋음
수분감 : 중간
가성비 : 중간  
성분 :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