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박한 아이템!

[스킨케어 리뷰] 효과 최고 리프팅 제품은? "DA99"

by 그여시 2018. 3. 21.


[스킨케어 리뷰] 효과 최고 리프팅 제품은? "DA99"


20대에게는 모공에 도움
30-40대에게는 잔주름과 탄력
50대 이후에게는 젊음을 주는
"DA99"
이하늬 나이트 케어 추천템이기도 했던 DA99

나이가 들면 주름도 걱정이지만 여드름 전적이 있거나 지성피부인들의 고민은 아무래도 모공 늘어짐. 20대는 모공이 가만히 있다가 20대 후반만 되면 관리가 제대로 안되면 모공의 크기가 늘어져서 커진다고 한다. 그럼 답도 없거늘,,, 모공의 크기는 되돌릴 수 없기에! 그러나 대박 아이템을 만났다!
모공이 긴장할 수 있게는 할 수 있게 되었다. 우리 모두가 잘 알고 있는 리프팅! 그래 그 리프팅이다. 그러나 피부과 한번 가서 리프팅 가격 물어보고 오면 나의 청장이 생각날 것이다. 그래서 난 홈 케어를 하겠어! 하고 다짐을 했지만 효과가 좋은 제품을 찾기 힘들다. 
그러던 중 널~만나~  DA99!! 대박 물건이다 이건. 처음엔 그냥 앰풀이네 하고 엄마한테 드렸다. 난 지금은 필요 없으니까 리프팅 주사 한번 못 놔드리는 마음을 담아 드렸었다. 결국에는 내가 더 좋아하고있다.



총 4병 들어있다, 1주일에 한 병! 집중 관리 시에는 일주일에 3병으로 관리!




처음에 보면 액체 상태로 들어있는 앰플같이 생겼다. 사용방법은 아래와 같다. 혹시나 모르는 분들을 위해! 앰플 뚜껑에 "녹는실"이 들어있어서 에스테틱에서 제조해서 관리해주는거 처럼 바로 내가 만들어서 얼굴에 도포하여 신선함을 유지하고 효과를 더 좋게 할 수 있다고 한다. 

액체 제형이었다가 녹는실이 내려오고 흔들고 5분 정도 지나면 최적화 상태가 된다고 한다. 사용해보면서 주의해야 할 점은 만든 의도에 맞게 사용 직전 10분 전에 만들어 사용해야 하고 만들어 놓고 나중에 사용해야지 하면 굳어져있더라는 것이다. 또한 효과도 떨어질 것 같다. 

1회에 1병 모두 다 사용해서 에스테틱에서 관리받듯이 마사지하면서 흡수 시켜주면 된다. 
젤리 제형이라서 신기했다. 바르니까 잘 발리고 흡수가 어느샌가 쫙! 돼버렸다. 

엄마한테 발라드리고 5분 정도 있다가 엄마 얼굴을 봤는데 기분 탓이 아니라 정말 땡땡하게 당겨져있는 엄마 피부를 볼 수 있었다. 가장 잘 보인 건 모공이 작아 보인다는 거, 탄력감 넘쳐 보인다는 거, 윤기가 난다는 거! 우리 엄마도 어디 가서 피부 하면 좋다고 소문난 분이시지만 리프팅은 신경을 못 쓰신 건지 탄력감이 부족해 보이셨었다. DA99 덕분에 홈쇼핑에서 파는 비싼 ***없이도 드라마틱했다! 충분했다! 
나이는 속여도 목주름은 세월을 못 속인다고 하는데 DA99라면 가능할 것 같았다. 지금부터 관리해야지!
바르고 흡수가 다 되고 나면 당기는 느낌이 바로 든다. 그 느낌 꼭 한번 느껴봤으면 좋겠다. 기분이 정말 좋다. 중력을 거스르는 이 기분. 심지어 최저가로 구매해서 더욱 기분이 좋다...^^

쟁여두고 쓰고 싶은 화장품,
이렇게 자꾸 바르고 싶게
욕심나는 화장품은 네가 처음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