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뷰티

★속당김 해결!★ 촉촉한 겨울꿀템 추천!

by 그여시 2018. 2. 13.

 

★속당김 해결!★ 촉촉한 겨울꿀템 추천!


한번 망가진 피부는 돌아오지 않는다..ㅠㅠ 이미 유수분층이 깨져버린 피부는 아무리 좋은 걸 발라도 피부 속이 당기고 건조할 수밖에 없다!ㅠㅠ이때 필요한 건! 촉촉 보습템!  완전히 아기 같은 피부 상태로 돌려놓을 수는 없겠지만 그래도 속 당김이라도 없는 피부 상태를 맞춰줘야 하지 않을까 싶어 보습력 좋기로 소문난 제품을 에디터가 몇 가지 사용해봤다. 
유리알 같은 피부도 갈라진다는 겨울이라 피부 속을 채워줄 수분템이 더욱 절실한 지금!  에디터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겨울에 바르기 좋은! 수분 가득 쵸크쵸크한 꿀템 만나보자. 

1.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크림
가격: 4만 5천 원
용량 : 50ml
사진출처 : 인스타그램carrotmom_



피부지질의 40% 이상을 차지하는 세라마이드를 크림 형태로 보습해줄 수 있는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드 크림!" 50ml라는 적은 양에 비해 가격은 조금 있는 편이지만 유수분감이 좋아 극건성,민감성 피부에게 추천하는 아이템이다. 한번 사용해보니 돈이 전혀 아깝지 않을 만큼 속 당김이 줄었다! 세라마이드 효과로 피부 장벽을 개선해주고 두텁게 보습을 채워줘서 특히 겨울에 사용하기 아주 좋다! 


사진출처 : 인스타그램the_solji


내용물을 끝까지 깔끔하게 쓰기 힘든 알루미늄 튜브타입에서 단점을 보완해 최근 새로운 케이스로 리뉴얼되었고, 같은 라인인 세럼과 함께 사용했더니 효과를 2배로 보는 느낌! 같은 라인으로 차곡차곡 수분층을 쌓아가니 더 수분 지속력이 좋은 거 같다. 꾸덕꾸덕한 제형으로 소량만 발라도 보습에 크게 문제없었으나, 오히려 많은 양을 바르면 개기름이 뜰 수 있으니 주의! 


 
사진출처 : (좌) 인스타그램yulee2 / (우) 인스타그램mybiniroo





2. 스킨푸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
가격 : 3만 원
용량 : 50ml
사진출처 : 스킨푸드 공식 인스타그램



함염, 향균 작용을 하는 순수 프로폴리스가 함유되어 견고한 보습층을 만들어 주는 스킨푸드의 베스트셀러 "스킨푸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 겟잇뷰티 추천 에센스로도 유명하고, 파우더룸 뷰티 어워드 2017 에센스 부분에서도 1위를 차지한 제품이다. 까다로운 화해 유해 성분 검증 기준도 통과투명하고 점성 있는 액상 타입으로 촉촉하다.













사진출처 : 스킨푸드 공식 인스타그램



에센스의 경우 
스포이트 타입으로 되어 있는데, 뚜껑을 돌리면 윗부분이 살짝 올라오고 이걸 누르면 스포이트를 사용할 수 있는 형태이다. 기존 50% 함유되어 있던 프로폴리스 에센스보다 프로폴리스 함량이 63%로 늘어 확실히 더 촉촉한 효과를 준다. 정제수 대신 추출물을 더 담아 고농축으로 만든 에센스!

[ 주요 성분 ]
블랙비 프로폴리스 추출물 63 %
로열젤리 추출물 10 % 
꿀 추출물 10%


 
사진출처 : 스킨푸드 공식 인스타그램





3. 울트라 브이 - 이데베논 앰플
가격 : 4개 묶음_12만 1천 원
용량 : 6ml
사진출처 : 인스타그램luv_sunny7



비타민c의 4배, 코엔자임 Q10의 10배의 항산화 효과를 가진 이데베논이 듬뿍 들어 있는 앰플! 미국 피부학회에서 1등급을 받은 산화방지제 이데베논이 피부 탄력, 미백, 주름, 보습 등 피부 노화로 인한 고민을 해결해준다. 17년 롯데홈쇼핑 뷰티 상품 카테고리 중 전체 1위 한 완판 상품으로 현재는 인기가 많아져 올리브영에서도 판매 중이다.


사진 출처 : 울트라 브이 공식 인스타그램



이 앰플은 처음엔 투명한 액체 상태이지만 뚜껑을 눌러주면 이데베논이 내려와 황금빛으로 변하는 신박템이기도 하다. 필요할 때 신선한 상태로 내려 바를 수 있다는 게 굉장한 강점. 만들어진 앰플은 1주일 내에 사용하는 게 가장 좋다. 앰플에는 마치현 추출물, 어성초 추출물도 들어 있어 풍부한 수분과 영양도 챙겨준다.


 
사진 출처 : (좌) 인스타그램shslike40 / (우) 인스타그램chunye.sar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