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뷰티

마스카라는 눈 화장의 꽃! ★인생 마스카라 추천3★

by 그여시 2018. 2. 12.

마스카라는 눈 화장의 꽃! ★인생 마스카라 추천3★



숱 없는 속눈썹! 쳐지는 속눈썹! 짧은 속눈썹! 모두 주목~ 
같은 눈이더라도 어떤 마스카라를 쓰는지에 따라 느낌이 천차만별이라는 걸 우리는 매일 아침 화장하면서 직접 실감하고 있다. 그래서 선정한 
오늘의 주제는
 "눈 화장의 꽃인! 마스카라!" 
 워터프루프 기능은 물론! 컬링력, 지속력까지 완벽해  '내 눈을 두 배, 세배 예뻐 보이게 해줄 마스카라'는 어떤 게 있을까? 

1. KISS ME - '히로인 메이크 롱앤컬 슈퍼 워터프루프'
정가 : 18,000원
용량 : 6g
강점 : 고정력

마스카라 하면 키스미! 키스미 하면 마스카라! 
키스미가 마스카라로 워낙 유명하긴 하지만, 종류가 많아서 처음에는 많이 당황했던 기억이 난다ㅠㅠ키스미 라인 중 어떤 걸 살까 고민하고 있다면, 이제 고민 끝! 수많은 키스미 라인을 사용해본 결과, 에디터가 가장 만족스러웠던 제품은 '히로인 메이크 롱앤컬 슈퍼 워터프루프' 였다.
























사진출처 : 키스미 공식 홈페이지


5mm의 섬유질 함유로 눈썹을 더욱 길게~ 연출해주는 꿀템이다. 다른 마스카라들은 시간이 조금만 지나면 속눈썹이 가라앉아버리는데 이 제품은 다른 제품에 비해 고정력이 확실히 좋다. 하루는 거뜬! 유수분이 뿜뿜 올라오는 여름철에도 유용하게 잘 사용했다. 또 마스카라 볼 때 중요한 것 중 하나가 '눈 시림이 있냐 없냐'인데 이건 눈 시림 zero로 에디터의 최애템이다. 




2. 메이블린 - '래쉬 센세이셔널 블루밍 마스카라 워터프루프'
정가 : 14,000원
용량 : 9ml 
강점 : 볼륨


중저가 마스카라의 또 다른 강자, 메이블린! '볼륨 레이어링 포뮬러'가 들어 있어 속눈썹을 한올 한올 풍성하게 업 시켜주는 마스카라이다. 씨엘이 광고한 바로 그 제품! 

사진 출처 : 메이블린 뉴욕 공식 홈페이지



하드형 브러쉬로 브러쉬끼리 뭉칠 일이 없어 좋고, 360도 래시 캐쳐 브러시가 숨은 속눈썹까지 잡아준다. 브러쉬 긴 면은 속눈썹을 정돈해주는 역할, 짧은 면은 뿌리부터 속눈썹을 잡아 올려주는 역할을 하니 적절히 활용하면 좋다. 풍성한 볼륨을 연출해주는 만큼  바를 때 눈썹 뭉침은 조금 있으니 참고하시길! 드라마틱한 속눈썹을 원한다면 추천한다.



3. 에뛰드 하우스 - 래시 펌 컬 픽스 마스카라
정가 : 12,000원
용량 : 8g
강점 : 지속력

많은 분들의 인생 마스카라! 에뛰드 컬 픽스 마스카라! 예전에는 핑크를 포함해 4가지 색상이었지만, 리뉴얼되면서 c컬 브러쉬로 바뀌고 블랙, 브라운, 플럼 버건디 색상만 남았다. 전체적으로 묽은 느낌으로 발색이 진하지 않아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

사진출처 : 에뛰드하우스 공식 홈페이지



'래쉬펌 컬 픽스 마스카라 블랙'은  24시간 컬링 지속 인체 적용 시험도 완료! 에디터는 지성으로 눈가 번짐이 심한 편인데 이건 거의 번짐 없이 오랫동안 유지된 편으로 가격 대비 너무 착한 제품이다! 삼각 파이버가 들어있어 속눈썹을 더욱 길게 연출해준다는데 래쉬력은 일반 다른 제품과 비슷한 편이고, 기분전환으로 색다른 색상을 사용해보고 싶을때 버건디 색상을 사용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강력한 고정력을 가진 마스카라를 원한다면 
" 키스미 - 히로인 메이크 롱앤컬 슈퍼 워터프루프"

풍성한 볼륨을 원한다면
"메이블린- 래쉬 센세이셔널 블루밍 마스카라 워터프루프"

저렴한데 지속력 좋은 마스카라를 원한다면
" 에뛰드 하우스 - 래쉬펌 컬 픽스 마스카라"를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