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존맛탱 다이어트 간식! 배부른 곤약 젤리!

by 그여시 2018. 4. 26.



존맛탱 다이어트 간식! 배부른 곤약 젤리!



#'다이어트는 내일부터'를 외치고 있는 당신에게 딱!
"배부른 곤약젤리"


우리 방금 점심 먹지 않았어..? 분명히 밥을 먹었는데 나도 모르게 이것저것 간식을 집어먹고 있는 기억, 누구나 한 번쯤 있을 것이다. 김사랑의 다이어트 명언, "세 끼 다 먹으면 살쪄요." 와는 상반되게 나는 왜 간식으로 네 끼, 다섯 끼를 먹고 있는걸까..?ㅠㅠ 

우리가 주로 먹는 설탕 가득한 간식들이 건강에 좋지 않다는 건 너무나 당연히 알고 있지만 간식의 유혹을 뿌리친다는 게 생각보다 힘든 거 같다ㅠㅠ 하지만, 곧 여름이 다가오는걸? 이러고 있을 때가 아니다! 


에디터는 
자칭타칭 곤약젤리 덕후다. 많고 많은 곤약 젤리를 먹어 보던 중 얼마 전, 단연 최고 인걸 발견해 오늘 소개해 볼까 한다!
 여름 준비를 위한 필수품, 적은 칼로리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다이어트 간식! 배부른 곤약 젤리다.

#건강한 간식, 배부른 곤약젤리의 특징


<170ML 넉넉한 용량>

우선 가장 마음에 든 점은 170ml 대용량이라는 점. 사실 포만감을 느끼게 해준다고 광고하는 다른 곤약 젤리들도 많이 먹어봤지만, 용량때문인지 다 먹은 후에도 뭔가 허전했었다ㅠㅠ 항상 조금만 더 있었으면 좋겠다 느꼈었는데, 내 니즈를 딱 반영하는 곤약젤리가 나온거다!! 시중에 나와 있는 곤약젤리 중 최고 용량답게, 적당히 딱 배부른 느낌이 들어 아주 만족스러웠다.


 


<맛>
배부른 곤약젤리는 새콤달콤 호불호 안 갈리는 청포도 맛, 다른 곤약 젤리에서 쉽게 맛볼 수 없어 더 매력적인 자두맛! 두가지 맛이 있다. 아무리 칼로리가 낮고, 건강한 것만 담았다 한들, 맛이 없으면 무용지물이지 않을까?! 요건 장담하고, 내가 먹어본 곤약젤리 중에 제일 맛있었다. 원래 권장량은 하나인데 맛있어서 2개 먹게 되는 맛이랄까? 

TIP! 탱탱한 식감으로 
더욱 맛있게 먹고 싶다면 얼려서 먹기!

확실히 곤약은 탱탱한 게 맛있더라. 그래서 더욱 맛있게 즐기고 싶다면 살짝 얼려 먹는 걸 추천한다!


<칼로리>

 자두 맛은 6kcal / 청포도 맛은 7kcal 로 칼로리도 완전 합격이다~ 요즘 손가락 길이만 한 작은 TWIX 초코바 하나도 120kcal나 하는데 이건 정말 혁명인거 같다ㅠㅠ 하리보젤리 하나 먹을때, 배부른 곤약젤리는 112개나 먹을 수 있는 쇼킹한 칼로리다.




<착한 성분 + 휴대용이>

곤약은 수분과 식이섬유로 되어 있어 
장 건강에 도움이 되기로 유명하다. 게다가 배부른 곤약젤리에는 기초대사량까지 늘려주는 신비한 성분  L-카르니틴이 함유되어 체지방 분해에 도움을 주니 다이어트 간식으로 정말 딱이다. 파우치 형으로 간편해서 아침에 가방에 챙겨놨다가 간단하게 먹거나, 배고플 때 간식으로 먹기 좋았다.  파우치캡 형식이라 먹다가 중간에 보관하는 것도 가능하다.

"L- 카르니틴 이란?"

육류와 생선, 유제품에 들어있는 성분으로 지방과 직접 결합해 에너지로 분해시키는 필수아미노산이 함유되어 있어 혈중 
중성 지방량이 감소되고, 기초대사량은 늘려주는 성분!




<무색소, 무설탕, 무위해  3無>

다른 곤약 젤리들이 예쁘게 보이기 위해 색소를 넣을 때 이건 과감히 색소를 빼고 건강을 생각했다. 적은 양의 색소라도 계속해서 몸에 쌓이면 안 좋을 텐데, 섬세한 부분까지 신경 쓴 것 같아 맘에 듦! 위해 물질이 안 들어 있는 건 기본이고, 몸에 안 좋은 설탕 대신 단맛을 낼 수 있는 에리스리톨을 사용했다는 것도 칭찬받아 마땅하다.

#배부른 곤약젤리 총평
Editor sun 한줄평_ 

맛으로 보나, 성분으로 보나 곤약젤리의 최고봉! 
곤약젤리 입문자도 가볍게 즐기기 좋다
맛: 청포도맛/ 자두 맛
용량 : 170ml 
구성 : 1박스 (10팩)
가격: 15,800원


 런칭기념 할인 판매 중 








<평점>
가격 
맛 
성분 
포만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