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컨텐츠는 쇼핑픽 제공으로 그여시가 제작하였습니다"


많은 사람들의 스트레스 해소 방법 중 하나인 쇼핑. 인터넷을 둘러보다 보면 좋아보이는 상품들이 정말 넘쳐난다. 하지만, 하나하나 다 사다보면 텅장이 되는건 시간문제!ㅠㅠ 진짜 필요한, 진짜 좋은 꿀템만 사기에도 부족하지 않을까? 그래서, 알아 두면 완전 핵이득인 뽐뿌오게 만드는 인생템들만 모아 소개하려고 한다! 혼자 알기에 정말 아까울 만큼, 내 삶의 퀄리티를 업그레이드 시켜줄 필수템만 모았다.

꿉꿉함 OUT! 반영구
워터 보틀 제습기

기분 나쁜 끈적함, 아토피의 원인인 곰팡이, 쾌쾌한 냄새 모두 OUT! 습도가 높아지는 여름의 필수품인 제습기이다. 고리형태로 부피도 적게 차지하면서 실리카겔을 이용해 자연적으로 냄새, 습기를 제거해준다. 세균제거 효과, 수작업 봉제 처리로, 유해물질 나오지 않게 제작된 것은 기본! 반영구로 사용할 수 있어 아주 경제적이다. 전자레인지 처럼 높은 고열에 사용해도 찢어지지 않는 최고급 부직포를 사용해 더욱 활용도를 높였다

워터 보틀 제습기 보러가기

 
다가오는 장마철을 위한 필수품. 경제적이면서 디자인도 심플해서 활용하기 좋다.





식탁을 우아하게, 
뷰티폴 커틀러리 세트
디자인부터, 활용도까지 뭐 하나 빼놓을 수 없는 취향저격 아이템, 커틀러리. 포루투갈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심플하고 스타일리쉬해서 손님 대접 할 때 활용하기 좋다. 신혼살림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선물하면 딱! 이제는 양식은 물론, 한식까지 모두 품을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의 커틀러리 세트로, 식탁의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 업! 시켜보자.

 뷰티폴 커틀러리 세트 보러가기

 
주부센스의 기준은 테이블 위의 커틀러리! 고급스러움을 한층 높여준다.





6kcal 다이어트 필수품,
배부른 곤약젤리

포만감은 업! 칼로리는 다운! 1팩에 단, 6kcal 밖에 안하는 다이어트 필수 간식, 배부른 곤약젤리다. 오직 천연감미료만 담아 우리몸까지 생각한 건강간식으로 당 ZERO! 맛은 상큼한 청포도맛, 새콤달콤한 자두맛 두가지다. 보통 곤약하면 일본산일까 하는 걱정 많이들 하는데, 이건 100% 국내산 곤약만 사용했다고 하니 믿고 먹을 수 있겠더라. 기초대사량을 늘려주고, 혈중 중성 지방량을 감소 시켜주는 L-카르티닌이 들어 있어 여름을 준비하기 위해 다이어트를 시작한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시중 최대 용량 170ml 로 먹고 나면 아주 든든하다. 탱글탱글한 식감으로 먹는 재미도 있고, 파우치 형태여서 휴대하면서 먹기에도 좋다!SNS에서도 핫한 곤약젤리로, 이제는 맛있게 먹으면서 살빼자. 

 배부른 곤약젤리 보러가기
 
무설탕으로 건강하게! 혈중 지방을 케어해주는 L-카르니틴 성분도 함유되어 있다.





약국에서 파는 샴푸,
세레몽드

씨앗5종, 식물성추출물 14종 등 두피에 좋은 다양한 천연재료 함유! 상큼한 레몬향으로 거부감이 없어 탈모인들의 인생템으로 불리는 샴푸, 세레몽드다. 약국에서 판매하는 의약외품으로, 탈모방지 샴푸계의 1인자로도 불린다. 특히 머리에 떡 잘지시는 분들은 꼭 써봐야한다. 샴푸에 백이면 백 들어가는 실리콘은 과감히 빼고, 코코넛 오일성분으로 대체한 착한 샴푸로, 탈모방지 및 모발굵기 증가로 식약처 인증도 받았다. 750ml 초대용량으로 4인 가족기준으로 6개월은 사용할수 있는 어마어마한 양을 자랑한다.

 세레몽드 샴푸 보러가기
 
점성이 높을 수록 화학성분이 많이 들었다는 증거. 천연계면활성제를 사용한 세레몽드가 더 빨리 내려온다.





여성을 위한 필수품, 
뷰티엔헬스 블랙커런트

셔서 생으로 섭취하기 힘든 생블랙커런트의 단점을 보완해 캡슐형으로 만든 블랙커런트 GLA! 다른 제품과 다르게 오메가 지방산의 일종인 감마리놀렌산이 300mg이나 함유되어 있어 식약처 성인1일 권장 섭취량을 충족 시켜준다. 블랙커런트의 경우, 레몬의 3배, 오렌지의 4배의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어 햇빛 쬐기 힘든 사람들에게는 필수라고 할 수 있으며, 눈에 도움 주는 안토시아닌의 함유량도 포도의 무려 3배로! 유명 연예인들의 이너뷰티템으로 알려지면서 더욱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갱년기 여성에게도 아주 좋아 여성 맞춤 영양제로 강력하게 추천한다! 

 뷰티엔헬스 블랙커런트 보러가기
 
1000mg,180캡슐로 하루에 2정을 섭취하면된다. 이너뷰티를 위한 필수품이다.





마시는 커피로
탄수화물, 지방 올킬! 
바디코드
우리가 매일 다이어트에 실패하는 이유는 뭘까? 많은 이유가 있겠지만, 이미 맞춰져 있는 습관을 바꾸기 어렵기 때문일 것이다. 식습관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하는 다이어트는, 모든 여성의 꿈 아닐까? 하지만, 바디코드가 있으니, 이제 걱정하지 말자. 바디코드 하나면 가볍게 커피한잔 하면서 빼는 일상속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낮에는 가르시니아로 탄수화물 컷! 밤에는 키토산으로 체지방을 컷! 이제 다이어트 어렵게 하지 말자. 

 바디코드 보러가기
 
하루 2포 마시는 블랙커피로 탄수화물, 지방을 올킬 시켜준다.






발목, 무릎 통증 완화!
파워스텝깔창
깔창 가운데를 1~5단계로 조절해서 사용할 수 있는 맞춤형 깔창이다. 캐나다 전문 의료진들이 수년간 연구개발한 기능성 제품으로 5단계의 이상적인 발아치 높이를 맞춰주어 인체밸런스를 향상시켜준다. 원래 수출전용상품이어서 품질과 효과는 믿을만하고, 착용 후 통증감소 체험율이 무려 75%나 된다! 계속 서서 근무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강력 추천!

  파워스텝 보러가기
 
1-5단계 내 몸에 맞춰, 골라 끼우는 맞춤형 깔창이다.






내 몸속 노폐물을 모두 out!
네떼루마니
다리 부종이나 하체 혈액순환이 잘 안되는 분들에게 안성맞춤 아이템이다! 걸어다느라, 앉아 있느라, 하루동안 가장 많이 수고한 나의 발에게 휴식을 주고 싶다면, 네떼루마니를 사용해보자. 유칼리나무 수액, 아가리쿠스 버섯, 토르말린 원석이 피곤에 지친 나의 발에 휴식을 선사해준다. 후기만 봐도 다들 너무 극찬하길래, 직접 사용해봤는데, 패치를 하고 자면 확실히, 잠도 잘오고 다음날 종아리까지 가벼워지는 느낌이 든다. 아주 만족스러웠다. 

 네떼루마니 보러가기

 
하루를 마감할때 가볍게 붙여주자. 다음날이 개운해진다.





셀룰라이즈 집중케어!
렛츠 슬림크림
여름이 오기전에 미리 준비하자! 관리센터에서 지방분해 마사지할 때 사용하는 크림으로 지방 속 염증, 셀룰라이트 고민을 해결해주는 인생크림이다! 제약강국 스위스에서 인정받고, 식약청에서도 인증받았다. 하루 15분 원하는 부위에 바르기면 하면 끝나는 쉽고 편리한 셀프 홈 케어템으로, 바르기만해도 되니까 아주 편하다! 운동시 사용하면 효과가 배가 되니, 활용해보자. 
 렛츠슬림크림 보러가기

 
바르고 20,30분 후 씻어 내면 끝! 셀룰라이즈 이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두피에 뿌리는 안티에이징,
바이오바스트 헤어토닉

한번 써본 사람은 절대 못잊는다는 마성의 헤어스프레이! 토닉제품이라 탈모 개선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끼치고 싶은 부분에 꾸준히 뿌려주면 된다. 멘톨이 들어가 사용감이 시원하고 두피 각질을 제거해주어 두피컨티션도 케어해준다. 특히 요즘 부쩍 빈곳이 많이 보이는 엄마. 아빠께 선물해 드리고, 부모님의 리즈를 다시 한번 만들어드리는건 어떨까? 향진원의 오랜 연구 결과로 탈모의 원인부터 잡아서 해결해, 다시 안날꺼 같던 머리가 생겨나는 기적을 만들어 준다. 머리빨이라는 소리가 왜 나오는지알게 될거다.  

 바이오바스트 리바이탈 인텐시브 그린 헤어토닉 보러가기
 
탈모증상 완화 성분이 들어 있는, 두피 관리용 헤어토닉이다. 쿨링감 최고.





데일리 양말로 딱!
프리미엄 무지 덧신

핑크, 화이트, 그레이, 오트밀, 블랙 혼용세트로, 데일리룩 완성을 위한 필수품이다!  퀄리티는 대박인데 가격은 너무착해서 안사면 손해인 가성비 최강템!ㅠㅠ 일본에서온 역대급 쫀쫀함의 무지 양말세트로, 무*양품과 동일한 공장에서 직수입한 양말이로 가성비도 훌륭하고, 발목쪽 3단 실리콘으로 벗겨질 걱정 없다. 순면으로 제작되서 땀 흡수도 잘 되기때문에 여름철에 사용하기에도 딱! 깔끔하고 쫀쫀해서 지인들한테 다 추천하고 다녔다ㅋㅋ 쟁겨두고 하나씩 사용해보면 절대 후회 안한다.

 프리미엄 무지 덧신 10종 세트
 
깔끔하고 쫀쫀한 무지 양말이다. 역대급 쫀쫀함을 느껴보자.





2주만에
사슴같은 속눈썹을!
블랙래쉬

 2주만 투자하면, 연장도 필요없는 풍성하고 윤기있는 속눈썹을 만들수 있다. 마스카라 지울때마다, 그리고 연장할때마다 훅훅 없어지는 속눈썹 때문에 신경쓰였다면, 붙이지 않아도 매일매일 사슴 같은 인형 속눈썹을 유지가능하게 해주는 블랙래쉬 속눈썹 영양제를 사용해보자. 바르고 눈 따가운 다른 영양제들과는 비교불가! 토닉(모근케어) + 세럼(모발케어) 2중 관리로 또렷하고 사슴같은 눈을 만들어보자. 

 블랙래쉬 속눈썹 영양제 보러가기
 
58가지 한방원액이 안전하면서도 아름다운 속눈썹을 되찾아 준다.





뱃살아 꼭꼭 숨어라,
아이작 미즈라히 언더웨어

원치 않는 노출의 계절 여름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다이어트에 매번 실패해서 올 여름이 두렵다면 이젠 안심해라실패한 그대들을 위해 마법의 언더웨어가 당신들의 똥배를 가려줄테니...! 360도 이중 파워넷으로 뱃살과 허리군살을 탄탄하게 보정하는 것은 물론봉제선이 없기 때문에 실루엣을 살려주는 착한 언더웨어다전구성 신개념 CTO 소재로 초경량/초밀착/고탄성까지 완벽하게 탑재되어 있다. 기존의 저렴했던 것과는 비교할 수 없는 언더웨어로 올 여름 차별화된 밀착성과 통기성을 느껴볼 수 있다. 이제, 똥배는 아이작 미즈라히 언더웨어에게 맡겨라. 

 아이작 미즈라히 언더웨어 6종세트 보러가기
 
내 뱃살을 탄탄하게 잡아주는 아이작 미즈라히 언더웨어. 옷맵시를 더욱 잘 살려준다.




월경전 증후군 bye! 
로얄 감마리놀렌산 
달맞이꽃 종자유

여성들의 월경전 증후군을 완화시켜주고 여드름완화, 피부주름 등 피부개선에 도움을 주는 '감마리놀렌산'과 혈중콜레스테롤, 혈행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달맞이꽃 종자유'가 함유된 제품이다. 여성들이 꼭 먹어야할 필요한 필수 영양제들 중 대표적인 한가지로, 캐나다에서 생산된 달맞이 꽃 종자유를 100% 함유하고 있으니 믿고 먹자.

 로얄 감마리놀렌산 달맞이꽃 종자유 보러가기 



 


혈행개선은 물론, 피부주름 케어에도 도움주는 감마리놀렌산. 캡슐형으로 간편하게 섭취하자.




에어홀 조직으로 쿨링감 갑!
비커즈 에어쿨 애슬레저

아이돌 씨O타 브랜드로 유명해진 비커즈에서 출시한 스포츠웨어로, 이젠 여름에도 시원해지자! 무더운 여름을 위해 제작된 쿨소재의 에슬레저의 편안한 스포츠웨어로 간단한 운동이나 외출할 때 입기 매우 좋은 옷이다심리스공법으로 최소한의 중량을 자랑하며핏을 고려한 최적화된 라인으로 패션 감각을 뽐낼 수 있다디자인은 스포츠웨어의 딱딱함을 벗어나 캐쥬얼하면서도, 활동성을 고려해 최대한 편안하게 생활할 수 있게 제작되었다.

 비커즈 에어쿨 애슬레저 5종 보러가기
 
쿨링감이 있어 여름에 입기 좋은 스포츠 웨어이다. 무게도 가벼워서 편안하다.




잔류염소, 녹물 걱정 X!
스킨애플 음이온 샤워기

우리가 쓰는 수돗물. 깨끗할거 같지만, 사실은 아니다. 정수를 하더라도 녹이 슨 수도관을 지나 수돗물이 도착하기 때문에 알게 모르게 잔류염소, 녹물에 노출될수 밖에 없는 상황이라는거! 그래서 누런 녹물도 말끔한 물으로 걸러주는 음이온 전용 샤워기를 사용하는게 좋다! 이 제품은 세라믹 볼에 살균력이 뛰어난 은나노를 결합해 세균증식을 억제해주고, 수압상승으로 절수효과가 있어 수도세 절감에도 도움 주는 착한 아이템이다. 0.2mm 사이즈의 미세홀에서 나오는 부드러운 물줄기를 직접 경험한다면 감탄할거다. 

스킨애플 음이온 샤워기 보러가기
 
잔류염소, 녹물등 오염요소를 확실히 제거해주는 음이온 샤워기. 피부질환이 있다면 필수품이다.





하루 2알로 30잔의 효과!
보이차에 쏙 빠진 하루

올해 최고의 다이어트 상품인 보이차!! 보이차를 접해본 사람들은체중감량은 물론숙변에도 뛰어난 효과를 봤다고 입을 모아 얘기하곤 한다. 우려내서 먹어야 하는 기존의 보이차와는 다르게,알약 형태로 되어있기에 간편한 섭취가 가능하고 하루 2알만 섭취하면 무려 30잔의 효과를 볼 수 있다보이차 특유의 좋은 성분은 내 몸 속으로, 필요 없는 지방은 밑으로 배출시켜줘서 다이어트 하는 이들에게 무조건 추천하는 상품이다. 올 여름 비키니를 꿈꾸고 있다면 최종병기 다이어트 알약! 보이차에 쏙 빠진 하루’로 시작하자. 

▶ 보이차에 쏙 빠진 하루 보러가기
 
쾌변, 체중감량에 도움되는 보이차. 일주일만 먹어봐도 몸의 변화를 느낄 수 있다.




장갑에 수세미가 붙어있다?매직싹싹 장갑

실리콘 수세미와 고무장갑의 환상적인 콜라보! 친환경 100% 실리콘이라서 청결하면서도 영구적으로 사용가능하다. 출시3개월만에 2만개 판매돌파한 것은 물론, TV에도 나온 핫한 이슈 장갑으로, 실속있는 주부들사이에서는 이미 입소문 탄 제품이다! 열에서는 160도까지도 견딜 수 있는 내열성까지 갖추고 있어 세척 및 살균이 용이하고, 설거지할 때 뿐만 아니라 뜨거운 손잡이, 욕실청소, 애완견 털관리와 목욕까지 다양한 용도로 사용가능하다. 특히 애완견 목욕할 때 아주 유용! 이걸로 관리해주고 난 뒤에 우리 강아지 털빠짐도 줄어들었다. 

 매직싹싹 보러가기
 
주부들 취향저격! 1타 2피로 우리엄마도 너무 좋아하셨다.




3 in 1 올인원 클렌징 가능,
에이플비 비누

이제는 비누도 내 피부타입에 맞게 골라쓰자. 클렌징오일, 클렌징 워터, 클렌징 폼 3 in 1 올인원 클렌징이 가능한 퍼즐 비누로, 쫀쫀한 거품폭탄을 선사해준다. 이미, 온오프라인에서 뜨거운 반응을 받고 있는 아이템! 올리브영, 면세점에도 입점되어 있다. 1000시간이상 숙성해 만든 천연비누로 73%의 순수 식물성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민감한 피부의 소유자도 사용 가능하고, 유명 향수 8가지를 뽑아 만들어 기분 좋은 향기를 풍긴다.

에이플비 비누 보러가기
 
에이플비는 깔끔하고 부드러운 클렌징감과 풍부한 보습감을 준다.




에스티로더 저렴이 크림!
뷔뜨플랑 링클 프리져

홈케어로 쉽게 내 링클들을 탄력있게 쫙 펴자! 에스티로더 저렴이 아이크림으로 불리는 뷔뜨플랑 링클 프리져는, 리포좀기술을 쏙 녹인 아이크림으로 피부 세포에 거부감 없이 피부 속부터 환하고 생기 있게 만들어 준다. 게다가 분홍빛 펄감이 들어 있어 눈을 더욱 반짝반짝하게 만들어 준다는거~ 곡선모양으로 마사지에 유리한 세라믹 어플리케이터로 예민한 눈가를 탄력있게 케어해보자. 

 뷔뜨플랑 링클 프리져 보러가기
 
히알루론산을 함유하고 있는 끈적임 없는 제형의 크림. 매끈하고 촉촉하게 케어가능하다.




여름에 겨울이 분다,
나오 클립 선풍기
이제 슬슬 무더위를 준비해야 될 시간이 왔다. 여름철 테이블 위의 필수템인 미니 선풍기인 나오 클립 선풍기는 340g 의 초경량 무게를 자랑한다. 약 2시간 충전하면 8시간 사용 가능하고, 밤에는 무드등으로 사용가능한 LED 무드등이 장착되어 있어 활용도 업! 밝기 조절도 가능하다. 상하 좌우 360도 회전으로 어디든 시원함을 깊이 전달할 수 있다. 

 나오 클립 선풍기 보러가기
 
더 강한 바람을 위한 5엽날개와 3단계 바람세기 조절가능. 올 여름 시원하게 보내자.




편안한 숙면을 위한 필수품,
3D 무릎베개
평소 다리 붓기와 통증을 걱정하는 여성들이라면 꼭 한번 살펴보길! 굿앤홈 3D 무릎베개와 함께라면 이제 다리붓기, 통증 걱정은 끝이다. 인체공학 기억형성을 사용해 편안함을 선사하는 고밀도 저탄성 메모리폼 베개로, 몸에 가해지는 압력을 균일하게 분산시켜, 체중을 받쳐주기때문에 보다 편안한 자세로 숙면할 수 있다.팔 사이에 놓고 사용하면 바닥에서도 베김 없이 독서, 핸드폰 등 다양한 생활도 가능~ 믿을 수 있는 100% 국내제조 상품으로, 운동할때 블럭으로 활용 해보는것도 추천한다.  물세탁 가능하고, 지퍼 달린 겉커버가 있어 해 세탁도 용이하다. 

▶ 3D 무릎베개 보러가기
 
하루의 끝을 메모리폼 무릎베개로 마무리해보는건 어떨까? 확연히 줄어든 붓기, 통증개선 효과를 보장한다.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줌마토깽 2018.06.02 09:24 신고

    우와
    하나같이
    다사고싶네요
    정보감사합니다
    오늘도좋은하루되세요

    • 그여시 2018.06.04 09:19 신고

      쇼핑하면 기분이 참 좋아지더라고요!ㅎㅎ
      오늘 좋은 하루 되세요!^^

  3. 욜로리아 2018.06.02 13:24 신고

    곤약젤리 좋을거 같아요~~
    3단실리콘 양말도 잘안벗겨지고 좋겠는데요

    • 그여시 2018.06.04 09:19 신고

      무엇보다 가격이 저렴해서 부담없었습니다!ㅎㅎ
      가격이 비싸면 사기 망설여지더라구요ㅠㅠ

  4. N.Tik.P 2018.06.02 18:29 신고

    남자인 제가 봐도 눈이가는 제품들이 있네요.
    다양한 제품을 깔금하게 정리해주셔서 잘 보고 갑니다!

    • 그여시 2018.06.04 09:20 신고

      잘 보셨다니 다행이네요!ㅎㅎ
      남자분들에게도 좋은 꿀템이 많으니 참고해보세요^^

  5. 봉리브르 2018.06.04 07:47 신고

    좋은 제품 소개해 주셔서 잘 보고 갑니다.
    활기찬 한 주 보내세요^^

  6. 당근짱조아 2018.06.04 13:30 신고

    보이차가 체중감량에 도움이 되는군요~
    좋은 정보네요!>ㅅ<♡

  7. 긍정life 2018.06.06 08:20 신고

    좋은 제품이 많이 있네요. 수당 받으면 힌 개 정도는 사고 싶네요. 편안한 휴일 보내세요.^^

  8. 베짱이 2018.06.06 17:42 신고

    마지막 메모리폼 땡기네요. ㅋ

  9. sword 2018.06.07 14:09 신고

    헉 하나하나 열심히 보았네요 +_+
    달맞이종자유를 먹으면 주름에 효과가 있는지 몰랐네요 솔깃합니다 ㄷㄷㄷㄷㄷㄷ

    • 그여시 2018.06.08 09:15 신고

      저도 주름에 효과 있는거 보고
      혹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10. 휴식같은 친구 2018.06.07 15:35 신고

    워터 보틀 제습기와 3D 무릎베개는 마음에 드네요.
    잘 보고 갑니다.
    마음에 드는거 구입해야겠어요.ㅎㅎ

  11. 뚱별 2018.06.07 15:55 신고

    좋은 제품들이 많네요 근데 저는 배부른 젤리먹어도 배고 안불렀어요ㅠㅠㅋㅋ

    • 그여시 2018.06.08 09:14 신고

      ㅋㅋㅋㅋㅋㅋ저는 간식으로는 나름 배불르더라고요ㅠㅠ!!

  12. 슬_ 2018.06.07 16:36 신고

    신기한 제품들이 많네요.
    샤워기는 같은 제품은 아니지만 비슷한 걸로 설치해놨어요ㅎㅎ

    • 그여시 2018.06.08 09:14 신고

      좋은 제품들이 생각보다 많더라고요!ㅎㅎ
      좋은 주말되세요~~

  13. 영도나그네 2018.06.07 18:12 신고

    햐!
    정말 신기하고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는
    꿀템 들이군요..
    모두가 가정에서 필수품인것 같습니다.
    덕분에 좋은 정보 잘보고 갑니다..

    • 그여시 2018.06.08 09:13 신고

      잘 보셨다니 다행이네요 ㅎㅎㅎ
      앞으로도 더 많은 꿀템 찾아보겠습니다!

  14. 냥이조작단 2018.06.07 18:17 신고

    흥미로운 제품들이 많네요. 구경 잘 하고 갑니다. 행복한 하루 마무리 하세요. ^^

    • 그여시 2018.06.08 09:12 신고

      구경 잘 하셨다니 다행이네요!ㅎㅎ
      좋을 주말 되세요~~

  15. 해기듯 2018.06.08 01:13

    모바일에서 포스팅이 안보입니다;;;

  16. 요니피그 2018.06.08 07:59 신고

    더위엄청타는 저는 나오클립선풍기가 괜춘한것같아요ㅋㅋㅋ

  17. 귀요미디지 2018.06.08 14:20 신고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해 주셨네요 ㅎㅎ
    잘보고 가요 ^^

    • 그여시 2018.06.11 09:12 신고

      잘보셨다니 다행이네요 ㅎㅎ
      오늘 좋은 하루 되세요!!

  18. 입븐언니 2018.06.10 05:39 신고

    요즘 곤약젤리가 여기저기 광고 많이 하는 것 같아요ㅎㅎ
    드럭스토어만 가두 눈에 잘 보이는 곳에 막 쌓여있더라구요~
    블랙래쉬랑 에스티로더 제품이 탐다는데요~?ㅎㅎ
    진짜 효과 있으면 완전 꿀템이 될듯하네용 ㅎㅎ

    • 그여시 2018.06.11 09:14 신고

      요즘 곤약젤리가 대세긴한가봐요! 여름되니까 다이어트 식품에 대한 관심이 자연스럽게 올라가네요!!

  19. 담덕01 2018.06.14 09:55 신고

    가격이 궁금해서 워터보틀제습기 들어갔는데 무슨 앰플이 나오네요. ^^;
    링크가 잘못된거 같아요.

  20. 핑구야 날자 2018.06.22 12:36 신고

    생일 선물로 골라보면 좋을 것 같은데요~~ 덕분에 좋은 팁 잘 얻어 갑니다.

  21. 줄라이21 2018.07.05 10:32 신고

    오 파워스텝 탐나네요ㅋㅋㅋㅋ 잘보고가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