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요즘 보톡스 대신 이용하는 붓기차: 매선차

by 그여시 2019. 6. 18.

 

다들 여름휴가 준비는 잘 하고 계신가요?
여행 좋아~ 돈 쓰는 거 좋아~ 다 좋아~
그런데 한 가지 걸리는게 있더라구요
아무래도 여자라면.... 다이어트ㅜㅜㅜㅜ

 

 


가서 사진 안 찍을 거니?
그 돈 들여서 동남아 여행가는데?
비키니 안 입을거야??

 

 


그래서 다이어트를 결심했죠
그치만 요즘 회사 일로 스트레스도 많은데
자꾸 맵고 짠거로 스트레스 풀게 되고

.

.

.

ㅎㅎㅎㅎ스트레스 받아도 피자는 존맛이야

 

 

 

네, 그래서 다이어트 실패!!
옆에서 친구가 자꾸 꼬시더라구요
다이어트보다 쉬운 길이 있다고
바로 보,톡,스,,,,
제 눈으로 봐도 보톡스는 확실히 효과가 직빵이더라구요
근데 보톡스는 위험하다고도 하구... (쭈굴)
아플것도 같구... 한 번 맞으면 계속 맞아야 한다나?
그런게 무서워서 시도를 못하겠어요ㅠㅠㅜㅜ

 

 


그러다 찾은게 바로 <붓기차>에요!
요즘 인스타스타들 필수템 이라는 붓기차
살인줄 알았던 내 몸의 붓기를 빼준다고해서
혹시 내 살도 살이 아니라 붓기였던걸까?
하는 들뜬 마음으로 주문했어요ㅋㅋㅋㅋㅋㅋ

 

 

제가 시킨건 바로 이 <매선차>
매일 선을 살아나게 해준다고 하는데
그 이름값을 제대로 할지 과연
반신반의하면서 먹어봤는데요

 

 


솔직히 하루 이틀지나고는
음... 이게 붓기가 빠진건가? 별 차이 없는거 같은데 했지만
최소 2주는 꾸준히 마셔줘야 효과를 볼 수 있는거라고 하더라구요 (머쓱)

 

 


그래서 인내심을 가지고 매일 챙겨먹었더니
헉 아니 진짜로 살빠짐 아니아니아니 붓기 빠짐
솔직히 저는 매일 보니까 잘은 모르겠는데
얼마 전에 동창회 갔다왔는데 자꾸 애들이 살빠졌다고....ㅎㅎㅎㅎㅎ
오랜만에 본 사람이 말해주는게 젤 정확하잖아요?
사실 그래서 좀 신나서 쓰는 매선차 리얼 후기임ㅋㅋㅋㅋㅋ

 

 


저는 붓기가 얼굴에만 있는 줄 알았는데
다리도 붓기가 빠져서인지 갑자기 치마 입을 맛이 나고 막 그러더라구요??ㅋㅋ

(세상 하이텐션)
붓기차가 괜히 인기있는게 아닌가봐요

 

 

이게 아침 저녁으로 물에 타먹기만 하면 되서 엄청 간편한데
아침에 사실 물 한잔 마실시간도 없잖아요?
이건 스틱형태라서 가지고 다니기가 넘 편해요
매일 아침 가방에 쏙 넣고 회사 가서 한잔씩 마심ㅎㅎ

 

 


매선차는 우리가 잘 아는 호박이나 옥수수수염처럼

붓기와 다이어트에 좋은 자연의 원료가 17가지나 들어갔다고해요

한 포를 500ml 찬 물에 타면 이런 색이 된답니당 (한약색ㅋㅋㅋㅋ)
한방붓기차라서 그런지 더더욱 믿음이 가는 맛!

그리고 아침에 일어나서, 자기 전에는 단 음료 먹기가 부담스럽잖아요
매선차는 그런 인위적인 단맛이 하나도 안 느껴지고

한방의 맛을 살려 먹으면서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어요
아 자연의 재료니까 붓기만 빠지는게 아니라 진짜 좀 건강해지려나??

 

 


매선차는 특이한게 자기 전에 먹으면 특히 좋다는데
'테아닌'이라고 잠이 잘 오는 성분이 들어있다고해요


사실 건강한 생활패턴과 꾸준한 운동을 하는 삶이라면 붓기가 왜 있겠어요?

붓기차도 필요 없을 듯


그렇지만 현실의 우리는...
일에 치이고 인간관계에 치이며 잠깐의 휴식도 없이 살고 있잖아요
잘 때만큼은 푹 쉴수 있도록 테아닌 성분이 숙면을 도와준다고 하니..ㅎㅎ
+++자는 동안 스트레스를 완화해준다고해요!
붓기뿐만 아니더라도 저에겐 꼭 필요한 부분ㅜㅜ


(아 맞다 요즘 좀 잘 자서 그런가 피부도 환해진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원래 못 자면 피부 톤부터 칙칙해지잖아요)

 

 

 

결론=
여름이 오는 것도 좋고, 예쁜 옷도 이미 사뒀고, 항공권까지 예매해서

이제 다이어트만 준비하면 되는 사람들

다이어트말고 붓기차 마셨음 좋겠다
진짜ㅋㅋㅋㅋㅋㅋ 세상 쉽게 쉽게 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