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뷰티

대형 톱스타들이 선택한 패션 뷰티 브랜드는?!

by 그여시 2018. 5. 14.
대형 톱스타들이 선택한 패션 뷰티 브랜드는?!

" 브랜드와 찰떡 조화! 
패션 뷰티 뮤즈들이 궁금해?! "


브랜드에서 새로운 뮤즈를 맞는 것은 꽤나 중요한 터닝포인트이다.  뮤즈들이 있어 브랜드가 더욱 빛나는 법브랜드의 얼굴인 뮤즈들에 따라 더욱 흥하기도 하고, 반대로 위축되기도 하기 때문에 쉽게 빼놓을 수 없는 존재로 여겨지는거 같다. 오늘은 "어쩜 이렇게 찰떡일까" 싶은 패션 뷰티 브랜드의 톱스타 뮤즈들을 만나보기로 하자~  새롭게 바뀐 브랜드의 뮤즈들을 알게 된다면 그 브랜드가 좀 더 매력적으로 느껴질 수도! 



 [ 디올 (DIOR) - 선미 ]



디올의 뮤즈, 선미.
 디올 제품 중, 선미의 이름을 딴 립틴트가 있을 정도로 은근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선미는 무결점 피부 표현에 강렬한 립 존재감을 드러내면서, 디올의 공식행사인 '어딕트 라커 플럼프 론칭 파티'를 빛냈는데, 바로 이 자리에서 본인의 컬러인 758번 '디올 라커 플럼프 선미 레드'를 바르고 나와 많은 이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고급스러우면서도 톡톡 튀는 선미와 너무나 잘 어울리는 브랜드인 듯싶다!



 [ 베디베로(VEDI VERO) - 설리 ]



유러피안 감성을 담은 
아이웨어 브랜드, 베디베로. 고준희, 오연서 등 핫한 패셔니스타들에 이어 2018년에는 새로운 뮤즈로 설리로 발탁했다. 연기와 음악 활동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그녀는 도시적인 시크함과 러블리한 소녀의 매력이 공존하고 있어 베디베로의 이미지와 너무나 잘 맞는다는 평이 많다. 설리의 매력을 한층 더 업~ 시켜주는 마카롱 컬러감의 틴트 선글라스( VE767 )가 가장 먼저 출시되어 판매되기 시작했고, 레트로풍의 룩 들까지 다양한 18SS 비주얼을 선보이고 있다. 

 [ 퓨마(PUMA)- 현아 ]



스포티한 느낌의 현아와 아주 찰떡인 브랜드 퓨마. 배우 나나에 이어,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로 현아가 선정될때, 3대 포털 모두 메인에 노출될 만큼 아주 큰 화제가 됐었다. 퓨마 공식 화보에서는 PINK or BLACK이라는 컨셉으로 사랑스러우면서도 발랄함, 시크하면서도 강인한 모습을 표현해 많은 여성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 샤넬 뷰티 - 제니 ]
 



고급미의 끝! 블랙핑크 제니는 브랜드의 탑 샤넬이 선택한 뮤즈이다. 걸어 다니는 명품이라고 불릴 만큼 명품 브랜드 소화능력이 뛰어나다는 것이 큰 장점! 잡지커버 촬영 현장에서는 제니가 파우더룸에서 걸어 나올 때마다 미모에 감탄한 스탭들이 탄성을 터트렸다고 전해질 정도로, 미친 미모를 뽐낸다고 한다. 도발적이고 매혹적인 제니 특유의 매력이 아주 잘 맞는 브랜드인 듯 싶다~



 [ 뉴발란스(New Balance) - 아이유 ]



뉴발란스의 새로운 브랜드 뮤즈는 깜찍하고 상큼한 아이유다! 그녀는 뉴발란스 840 출시 기념 뮤즈로 선정 되어 활동을 시작했으며, 화보 등을 통해 과즙미를 팡팡 터트리고 있다.  올 봄 유행을 이끌 소녀감성의 파스텔톤 블루, 핑크 컬러 포인트의 아이템을, 아이유만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스타일로 해석해서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