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뷰티

따사로운 햇살에 지친 내 피부! 가성비 갑 여름앰플로 관리해~

by 그여시 2018. 5. 25.
겨울철 피부관리?
vs 
여름철 피부관리?


둘 중 어느 것이 더 어려울지 하나만 고르라고 하면 에디터는 여름철 피부관리를 선택하겠다. 개인적으로 보습만 잘 챙겨줘도 반은 성공하는 겨울철 피부관리보다 피부가 예민해지기 쉬운 
여름철의 관리가 더욱 어렵고, 세심한 노력이 필요한 것 같다는 게 개인적인 결론이었다. 게다가 햇볕에 그을려 칙칙해진 얼굴을 볼 때마다 내가 이렇게 까맸었나? 하는 자괴감이 들더라...! 게다가 아직 6월이 시작되기도 전인데, 강한 햇빛 때문인지 최근 피부가 더 칙칙해짐을 새삼 느끼고 있다. 

여름철에는 유분기가 많이 올라오기 때문에 화장품을 최소로 사용하되, 꼭 필요한 영양소들을 채워주는 게 좋다. 하지만, 극건성인 에디터는 마냥 화장품 가짓수를 줄이니 오히려 피부가 건조해서 속 당김이 생기더라...ㅠㅠ 그래서 속 당김을 해결하기 위해 여름철에 사용해볼 만한 가벼운 제형의 앰플도 사용해 봤다. 애석하게도, 다음날 아침 마주한 것은 얼굴에 올라와 있는 뾰루지들... 하루가 멀다 하고 자꾸 올라오는 뾰루지들을 보며, 뭔가 변화가 필요함을 느꼈다. 

ISOV 콤플렉스
리페어, 화이트닝 Ampoule



내 피부 복구를 위해, 코덕으로 유명한 지인을 통해 여름철 사용하면 좋을 앰플을 2-3개 정도 추천받았다. 그중 딱 눈에 띄는 앰플이 있었는데, 다른 앰플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120ml 대용량의 앰플이었다. 사실 120ml 면  웬만한 스킨, 로션 용량인데...?! 이만한 사이즈의 앰플은 내 평생 본적도 들은 적도 없었는데, 넘나 신박했다! 최소 3달은 사용 가능할 것 같은 넉넉한 용량에 내 마음까지 든든해 졌다ㅋㅋ 보통 30ml만 해도 2만 원은 훌쩍 뛰어넘는데, 가격도 2만 원대라 구? 이건 안사면 정말 손해였다. 가성비가 정말 최고다! 

앰플 종류는 수분, 재생, 탄력에 도움을 주는 '리페어 앰플' , 피부 미백, 보습,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는 ' 화이트닝 앰플' 두 가지다! 두 앰플 모두 여름철에 사용하기 좋은 무겁지 않은 앰플이지만, 화이트닝 앰플이 조금 더 수분기를 많이 머금고 있어 바르고 난 후 쿨링감을 느낄 수 있다. 여름에는 피부 속에 열이 많이 쌓이기 때문에 수분감이 조금 더 강한 화이트닝 앰플을 추천한다! 아침에는 베이스 용으로 화이트닝 앰플을, 밤에는 조금 더 깊은 영양을 주기 위한 리페어 앰풀을 사용하는 것도 좋다.


아이소브 콤플렉스 리페어 앰플
 
 


주름 기능성용 앰플이다. 홍조, 트러블 등이 자주 생기는 민감성 피부가 사용해도 ok!  새살이 솔솔~ 마데카솔의 주성분으로 유명한 마데카소사이드가 들어 있어, 피부의 재생을 도와주며, 홍반과 트러블 진정 효과가 있다. 인체시험 적용 결과 89.2%의 손상피부 개선 효과, 92.7%의 진피 속 탄력 개선 효과, 95.1%의 수분 손실량 개선 효과를 본 것으로 나타났다. 피부 본연의 힘을 기르고 싶은 사람에게 정말 딱이다.

함유 성분 : 건조로 인한 피부 손상 케어에 탁월하다고 알려진 마데카소사이드, 주름개선에 좋은 펩타이드,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알란토인 함유


아이소브 콤플렉스 화이트닝 앰플
 
 

 
미백 기능성 앰플! 녹황색 채소나 곡류 등에 포함되어 있는 식물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가 다량 함유되어 화사하고 환한 피부를 만들어 주는 것은 물론, 색소 침착을 억제해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고농축 장미수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모공수축, 피부 탄력에도 도움 준다. 인체시험 적용 결과 92.4%의 피부 톤 개선 효과, 90.1%의 진피 속 멜라닌 개선 효과, 96.8%의 수분 손실량 개선 효과를 본 것으로 나타났다.

함유 성분 : 피부미백에 좋은 '나이아신아마이드', 주름개선에 탁월한 누에고치 추출물, 피부 보습에 좋아 수분 보습 제품에 많이 들어가는 서양 장미꽃 수 함유



# 아이소브 콤플렉스 앰플 제형

수분감이 있어 바른 후, 토너를 바른듯한 수분감이 느껴지는 촉촉한 제형이다.
내 피부에는 아끼지 말고,
듬뿍 바르자

예민한 여름철 섣불리 관리하면, 울긋불긋 화나 있는 피부를 마주하게 되는 건 시간문제인 거 같다!ㅠㅠ 
여름철 피부관리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된다면? 여름 앰플로 딱인 아이소브 앰플로 관리해보자. 속 건조는 채워주고, 트러블은 막아주는 최고의 인생템을 만났다고 극찬하게 될 거다. 



▼▼▼ 더 자세히 보러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