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단돈 5만 원으로 개강 여신 가능? in 홍대

by 그여시 2018. 3. 19.



단돈 5만 원으로 개강 여신 가능? in 홍대


두근두근 봄바람 부는 새학기! 활기참이 넘쳐흐르는 홍대에서 단돈 5만원 으로 뷰티템 득템하는 게 가능할까? 가방 하나만 해도 5만원을 훌쩍 뛰어넘는 시대인데  대부분의 사람들은 NO!를 외칠 것이다. 하지만, 결론부터 말하면 가능하다. 립, 옷, 가방, 기초 크림까지 다 장만 가능~! 조금 짠내 날 수도 있지만, 의외로 실용적인 템들이 있을 거라고 확신하며 지금부터 5만 원으로 개강 여신 되는 법을 소개하겠다!


[5만원으로 개강 여신 되기 STEP 1 - 에코백 구매]
가격 : 1,900원
구매 장소 : 홍대 M플레이그라운드



1,900원이라는 말도 안 되는 가격으로 간편하고 실용적인 에코백 득템! 카드 긁기도 미안할 정도로 너무 저렴한 가격이다. 트레이에 많은 상품들이 걸려있으니 잘 찾아보고 비교해보자. 가방 내부에 작은 포켓 공간도 있고 겉 지퍼도 있어서 물건은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가성비 정말 정말 훌륭하다고~ 가방 하나만 저렴히 구했는데도 엄청난 비용을 절약했다.





[5만원으로 개강 여신 되기 STEP 2 - 기초 크림 구매]
제품명 : 어퓨 수부지 크림 
가격 : 12,000원
용량 : 60ml
구매 장소 : 홍대 어퓨매장



다음은 저렴이 뷰티 로드샵브랜드인 '어퓨' 로 고고! 여기서는 피부의 기반을 잡아줄 기초 크림을 구매했다. 깨끗하게 정리된 촉촉한 피부에 색조화장을 해야 이뻐보이는 법! 화장의 가장 기초는 피부화장! 촉촉한 피부 만들고 화장하면 분명 더 예뻐 보일 거다. 


 



제품의 뒷면을 살펴보면 백년초 추출물을 비롯해 센티드제라늄 꽃 오일, 티트리잎 오일, 베르가못 열매 오일 등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가장 많이 함유된 성분은 백년초 추출물로 무려 74%나 함유! 백년초는 노화 예방에 좋은 플라보노이드가 풍부하고, 보습효과가 좋아 건성피부와 아토피에 좋다고 알려져 있기도 하다. 게다가 피지와 각질을 제거해주는 효능도 있어 제품명 그대로 '수분 부족 지성형'들에게 아주 잘 맞는 크림이다. 피부 겉은 번들거리지만 속은 심하게 당기는 이들에게 유분은 줄이고 수분은 UP!


[5만원으로 개강 여신 되기 STEP 3 - 틴트 구매 ]
제품명 : 슈가 글로우 틴트-딸기스윗
가격 : 9,000원
용량 : 3g
구매 장소 : 홍대 놀이터 인근 페리페라 매장


신상립이 출시됐다고 해서 달려간 페리페라! 제품 테스트해볼 겸 들어갔다가 결국 지르고 나왔다. 향도 넘나 달달하고, 바르면 마치 새내기가 된 듯이 얼굴이 환해지는 기분이었다. 반짝 반짝이는 립 제형이 당신에게 상큼함을 더해줄 것이다. 진짜 유리알 입술이 될 수 있다! 반짝반짝!




왼쪽부터 1호 딸기스윗 / 2호 자몽 스피릿 / 3호 핑크 멜론/ 4호 스윗&사워 / 5호 체리파이 필링 의 발색 샷이다. 에디터는 개인적으로 딸기스윗과 핑크 멜론이 맘에 들어서 한참 고민했다. 결국엔 1호 딸기스윗을 선택! 무난하게 데일리로 바르기 좋은 색상으로 지속력은 보통이다.

[5만원으로 개강 여신 되기 STEP 4 - 블러셔 구매 ]
제품명 : 블리블리 크리미 물광 블러쉬
가격 :16,000원
용량 : 4.2 g
구매 장소 : 상수 블리네(임블리 플래그십 스토어)



요즘 핫한 임블리 화장품 브랜드 '블리블리' 
올리브영에서도 아주 난리가 났다고. 임블리 플래그십스토어인 블리네에서는 귀여움을 up! 시켜줄 블러셔를 구매했다. 구매 색상은 3호 '에로틱' . 핑크 계열 블러시로 무난 무난하다!
매장 1층 화장품 코너에서 테스트해보고 바로 구매 가능~



 



 구매 제품인 '블리블리 크리미 물광 블러쉬'는 시어버터, 아몬드 버터가 함유되어 있어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유지된다. 크리미 제형으로 건성피부들도 문제없이 발그레한 볼을 연출할 수 있고, 블러셔뿐만 아니라 립으로도 활용 가능해서 아주 실용적이라고~ 




[5만원으로 개강 여신 되기 STEP 5 - 옷 구매 ]
제품명 : 회색 스웨터
가격 : 7,000원
구매 장소 : 돈키호테 구제샵



단돈 7,000원에 질 좋은 옷을 구매할 수 있는 구제샵! 괜찮은 퀄리티의 옷을 어마어마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지하로 내려가면 셔츠, 코트, 패딩 등 품목별로 나뉘어 진열되어 있고, 생각보다 많은 상품들이 있어서 한번쯤 구경해볼 만 한 장소였다.



[ 구매 상품 총정리 ]

1. M플레이그라운드 에코백 - 1,900원
2. 어퓨 수부지 크림 - 12,000원
3. 슈가 글로우 틴트- 9,000원
4. 블리블리 크리미 물광 블러쉬 - 16,000원
5. 회색 스웨터 - 7,000원

총 45,9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