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장은 제2의 뇌! 100억 유산균, 컬처렐!

by 그여시 2018. 6. 8.
https://goo.gl/xPUyFJ

                                                                                                                                                                                                                                                                                                                     단순히 소화기관이라고 생각될 수도 있지만, 우리가 생각하는 것 보다 우리 몸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장! 면역 세포의 70%이상이 존재하고, 인체의 거름막이라고 불리기도 한다. 장 내 유익균과 유해균의 밸런스가 불안하다면, 장 건강에 잠재적인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거ㅠㅠ 그렇기 때문에 우리 몸의 면역력을 높히기 위해서는 장 건강을 챙기는 것이 필수라고 할 수 있다게다가, 행복호르몬 이라고 불리는 세로토닌의 95%가 장에서 만들어 진 뒤 뇌로 보내지게 되기 때문에 정신건강에도 영향을 주는 아주아주 중요한 영양소이다.

유산균의 효능 & 유산균이 부족하면?

유산균은 면역력을 높여줌은 물론 장 속 유해균을 막아주는 없어서는 안되는 중요한 영양소!!! 비타민을 만들고, 콜레스테롤을 저하시키며 암세포 증식을 억제한다. 노화 방지에 탁월한 멜라토닌, 활력을 주는 엔테로글루카곤, 포만감을 주는 콜레시스토키닌 등은 장에서 생성되는데, 유산균은 장을 튼튼하게 가꿔주어 중요 호르몬들의 활성을 도와준다.

사람의 장에는 약 1kg의 균이 서식하고 있으며, 나이가 들면서 점차 유익균은 감소하고 장내 유해균은 증가하게 된다. 이처럼 장내의 유산균이 부족해 장 건강 내부의 균형이 깨지게 되면 활력 감소, 우울, 노화 심해지는 것은 물론, 피부트러블, 변비, 두통, 용종, 대장암 등 같은 질병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꾸준한 관리가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장속 균형을 어떻게 유지 할 수 있을까?

사실 가장 좋은 방법은 유산균 섭취를 통해 지속적으로 장 건강을 케어해주는 것이다. 많은 유산균 제품을 먹어 보았지만, 가장 효과가 좋았던 유산균은 단언컨데, 컬처렐! 워낙 유명하기도 하지만 효과가 확실해서, 잘못된 식생활로 장건강이 걱정되는 사람부터 건강을 위해 장 건강을 관리하고 싶은 분들 모두에게 아주 좋은 유산균이다. 

컬처렐 헬스 앤 웰니스
컬처렐 다이제스티브 헬스




































(왼) 다이제스티브 헬스 / (오) 헬스 앤 웰니스


컬처렐 유산균은 키즈용, 츄어블형을 포함해 총 4가지 종류다. 그 중 보편적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유용하게 활용될 유산균은 헬스 앤 웰니스,다이제스티브 헬스 두가지. 위산과 담즙에 강해 장가지 잘 살아가고 장에서 제대로 증식하는 유산균인, 락토바실러스 GG를 포함하고 있어 유산균 증식,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줄 수 있다.

각각, 10캡슐씩 3팩의 유산균이 들어있다. 유산균 보호를 위해 빛 차단 처리가 되어 있다.
 
패키지 안에는 유산균에 관한 설명을 담은 설명서가 동봉되어 있고, 흰색을 띄는 미색의 알약이 들어있다.



컬처렐 헬스 앤 웰니스 프로 바이오틱스




보통 의사의 처방이나 권유로 유명 병원이나 약국을 통해서 유통되고 있는 제품! 병의원/ 약국 내 건강기능 식품 코너에서만 파는 병원 전용 유산균이다. 다이제스티브 헬스 보다 초기 투입된 유산균 수가 많아 더욱 강력한 효과를 자랑한다. 

보통 사람들은 다이제스티브를 먹는 것이 좋고, 진짜 힘든 사람들은 헬스앤 웰니스 섭취 권장한다. 장 문제로 너무너무  많이 힘들다면, 헬스 앤 웰니스 프로바이오틱스를 꼭 한번 섭취해보길! 신세계를 경험할 거다! 주변에 힘들어 하던 친구들도 모두 이 유산균 덕에 변비 탈출했다ㅋㅋ 식물성 캡슐로 안전하고, 전세계 판매 1위를 기록한 프리미엄 유산균이다. 


* 1일 1회 섭취 /  한달분량 (345mg x 30캡슐)



컬처렐 다이제스트브 헬스(보라)



미국 판매 1위 유산균의 위엄을 가진 제품! 1일 섭취기준 최대량인 100억의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다. 장으로의 도달율을 높여주는 부원료로 이눌린도 함유하고 있으며, 헬스 앤 웰니스와 마찬가지로 식물성 캡슐 사용으로 더욱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 

10억 유산균을 먹었을 때와는 확연히 다른 효과를 느낄 수 있을거다! 
가장 많이 연구된 유산균이기에 믿고 먹어도 되는 부분~ 처음 컬처렐을 접하는 사람이라면 우선은 다이제스티브 헬스를 섭취해보길 추천한다!

* 하루 1회 섭취 한 달 분량 (345mg * 30캡슐)
  


PLUS. 유산균이 미세먼지에 좋다?

유산균이 장에만 좋다는 말은 이제 옛말이 됐다.  유산균은 단순히 장에만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 최근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의 새로운 효능이 밝혀졌다. 올해 초, 미세먼지 이슈가 있을 때 알게 되었는데, 유산균이 미세먼지의 독성을 막는데 도움을 준다는거!!!!!
사람과 유사한 소화기관, 신경기관, 유전자를 지니고 있어 유해 물질의 독성을 평가 하는데 널리 쓰이는 생물을 활용해 실험한 결과, 생식능력에 큰 차이를 보였다고 한다. 공기문제가 심각해지는 요즘.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부분이 아닐 수 없다.  

" 좋은 건강의 핵심, 
컬처렐 "


이리 봐도 저리봐도 좋은 유산균. 꾸준히 섭취하고, 내 몸을 챙기자. 여행을 앞두고 있다면 여행하기 2~3일 전부터 꾸준히 섭취해 주면 좋다. 

[ 컬처렐 헬스 앤 웰니스 ]









[ 컬처렐 다이제스티브 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