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새로운 송침유 다이어트, 진솔한 이유

by 그여시 2020. 6. 18.

 

코로나때문에 어디 못나간다고

운동도 못 하고..(사실 핑계이기도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여름이 왔습니다ㅠㅠ

 

옷은 점점 얇아지는데

제 지방층은 점점 두꺼워졌어요..

 

송침유 다이어트가 유명하길래

한 번 시도해볼까 싶었는데

 

마침 동네에서 친하게 지내는 언니가

먹고있는 송침유가 있는데 효과 진짜 낭낭하다며

추천해줬어요!!!!

 

 

 

작심랩에서 나왔다는

신제품!!!!!!!!!!!!!!!!!!!!!!!!!!!!!!!!!!

 

식약처에서 인증받은 건강기능식품, 진솔한이유!!

다이어트는 물론이고 비타민E로 활성산소도 제거해준대요~!

 

개별포장 돼있어서 들고다니면서 먹기도 편할듯..!

 

 

 

손 많이가는 파우치에 넣어두고

식후에 하루 한 알씩 꼭꼭 먹어줬습니당 ㅎㅎㅎ

(진짜 급살뺄때 짱인듯)

집에서도, 회사에서도, 야식하고도 그냥 부담없이

식후에 한 알, 하루 두 알씩 먹었는데

진짜 속에서 지방타는 느낌이 나서 신기했어요!!

 

 

 

이쁘게 잘라서

쏙쏙 챙겨다니는즁 ㅎㅎㅎㅎ

 

솔잎의 테레빈유, 타닌, 루틴 등의 성분은 항산화효과가 있고

혈중 지질을 낮춰줘서 피를 맑게 해 준다고 해요 *~*

 

 

 

체지방 감소와 혈액 속 중성지방을 제거하는

비타민E도 들어있다니까

살 빠지는 속도는 두 배 ㄷㄷㄷ;;

 

다음 주에 친구들이랑 제주도 가는데

인생샷 가능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