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세상 편한 초고농축 세제, 클린데이

by 그여시 2020. 8. 24.

안녕하세요 그여시입니다.

 

요새 바빠서 글을 자주 못쓰다가 좋은 제품을 한번 사용해보고

 

오~~~이거 너무 좋은데 티스토리에 올려야지!!

 

라는 생각이 문득 들어 좋은 아이템은 공유하고자 :)

.

.

.

 

오늘 가져온 신박한 아이템은 초고농축 세제인데요 ㅎㅎ

 

사실 캡슐형 세제는 여러 종류가 있는데, 제가 사용해본 캡슐형 세제 중에 가장 잘빨리구 효과가 좋더라구요!!

 

바로 요제품입니당 ㅎㅎ

 

하나의 쪼~~매난 캡슐로 티셔츠를 무려 40장이나 빨 수 있다고 하니 짝짝짝!! 매우 놀랍도다

 

가격도 매우 저렴하게 샀어요 ㅠㅠ!!

 

요즘 자금난에 시달리다 보니... 후덜덜

.

.

.

 

아무튼 사용방법은 다른 캡슐형 세제와 다르게 매우 간단하답니다 ^*^

다른 캡슐 세제와 마찬가지로 요렇게 텅~ 빈 세탁기에 클린데이 넣구

(물론 마지막에 넣으셔도 상관업쒀용 ^*^)

 

(외로워 보이는 세제...ㅎ)

.

.

 

세제가 외롭지 않게 빨래를 넣어줍시다~~~~~

 

이제 빨래를 돌리면 끝!!

 

너어어무 너무 쉽죠??!!

.

.

.

 

향도 제가 너무 좋아하는 플로럴향으로 섬유유연제도 따로 필요없어서 자금 절약까지!!

 

고맙데이 클린데이~~ㅋㅋ

 

(참고로 우리집 화장실 디퓨저 향도 플로럴향 ㅎㅎ..)

.

.

.

 

이상 TMI가 포함된 가성비 + 신박한 아이템 리뷰였습니당

 

다음에는 더 좋은 아이템으로 찾아오겠습니돠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