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인절미와 팥의 아찔한 만남, 콩쑥개떡

by 그여시 2020. 8. 25.

안녕하세요 오늘도 그여시입니다.

 

이제부턴 마음을 굳게 먹고 일일 일티스토리 글올리기 도전!!

 

오늘은 아는 언니에게 선물 받은 "떡"을 리뷰하려고 해요 :)

(엥? 추석도 아닌데 떡을 벌써?!!)

 

언니가 두 박스 사면 훨씬 저렴하다 해서

 

한 박스는 본인이 먹고 한 박스는 저 줬네요!!

 

ㅎㅎ 땡큐베리감사❤

.

.

.

 

아무튼

 

오늘 리뷰할 떡은 바로바로 콩쑥개떡!!

이 떡에 대해서 

 

아시는 분들 계신가요? ㅎㅎ

 

겉은 인절미인데 속은 찹쌀떡!!

 

겉은 콩고물로 고~~~소하고

 

속은 팥이 있어 달~~~달~~ 하니 좋더라구욧!!

 

단 걸 좋아하는 저에게는 딱이네욤ㅎㅎ

.

.

.

 

이렇게 책 보면서도 쑥개떡 한 입!!

 

역시 달달한 것들은 아아랑 같이 먹어야 제맛이죠잉!!!

 

(투머치 설정샷 죄송...ㅎㅎ 요즘 보고있는 책인데 다음에 기회가 되면 이 책도 리뷰하겠숩니다~~)

.

.

.

 

떡은 이런식으로 가득 차있는 상태로 포장이 되어있어요ㅎㅎ

 

엄청 많죠??

 

몇 개 들어있냐면요  하나 둘 셋 넷 다ㅅㅓㅅ...

 

아무튼 엄청많아요 크크

.

.

.

 

??이게 말이 되나요??!!

 

이렇게 많았던 떡 들이 이틀만에 순식간에 사라졌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먹는줄도 모르고 먹었네...)

 

결론 : 또 사주세요 언니....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