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콜라겐 이제 맛있게 먹자! 쇼콜라루즈

by 그여시 2020. 8. 26.

안녕하세요 오늘도 그여시입니다ㅎㅎ

 

아 제 이름이 왜 그여시냐고 이름이 이상하다고 사람들이 그래서, 

 

제 이름이 그여시인 이유는 제가 불여시가 아니라  "그 여자의 시선" 이어서 그여시랍니다.. 킼킼

(오해하지말아주세용)

 

제 시선으로 상품들 리뷰하고, 맛집도 탐방하고 :)

.

.

.

 

아무튼 오늘 제가 가져온 제품은 "쇼콜라루즈" 라는 제품입니닷!! ㅎㅎ

 

요새 같이 코로나로 뒤숭숭한 시기에 딱인 제품이에요

 

계속 마스크를 쓰고 다니다보니깐 턱 쪽에 뾰루지가 장난이 아니거든요ㅠㅠ

 

제가 다니는 회사는 일할 때도 마스크를 쓴답니다. ㅠㅠ..

 

조심하려면 어쩔 수 없지만서도 낡아가는 턱 쪽에 제 피부를 보면 한숨이 나오네요...핫...

 

그래서 구매한 요번 제품!!!

.

.

.

바로 이 제품이 쇼.콜.라.루.즈. ae yo.

 

먹는 콜라겐인데 초콜릿이라고 할 수 있슴니다.ㅎㅎ

 

(사실 구매는 한 2주일 전쯤?? 했는데 이제서야 리뷰글을 올리네요..ㅋㅋ )

 

(더 부지런한 내가 돼야할 텐데..)

.

.

.

안에는 이렇게 똥골똥골하게 생겼어용

 

이게 완전 신기한게 콜라겐이긴 콜라겐인데 초콜릿처럼 먹을 수 있어요!!

 

맛도 존맛탱구리... 그 뭐지 달달한데 살짝 꽃향기 나는?? 여자들이 좋아하는 맛이에요!!

 

달기? 당도?도 딱 좋아요!! 그렇게 달지도 않고 그렇게 안달지도 않고!! 

.

.

.

구성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

.

.

 

하루에 1통씩도 먹을 수 있는데

 

하루에 4알이면 충분하다고 하네요... ㅠㅠㅠㅠㅠㅠ 왜슬프지...

 

아무튼 설탕 함유율이 0 %%%%%%%%%%%!!!!!!!!!!!!! 완전신기.. 근데 단맛을 어떻게 냈지

 

건강에 엄청 좋을 거 같아요!!!! 

 

이 정도로 맛있는 콜라겐이면 매일매일 챙겨먹을 수 있숨돠 ㅎㅎㅎㅎㅎ

 

 

내부는 이렇게 아몬드가 들어있어요...ㅎㅎ

(이빨 자국 죄송....ㅠㅎㅠ)

 

아몬드가 들어있어서 씹히는 맛이 있어서 좋다....ㅎ

(요즘 다이어트 하느라 저녁을 굶어서 씹히는게 좋으다..)

(근데 왜 살이 더 찌는지 모르겠네요........?)

 

콜라겐 부족하신 분들!! 마스크 많이 쓰고 다니시는 분들 1일 1쇼 (쇼콜라루즈) 해보세욥..!

 

이상 TMI 많은 그 여시의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제품 링크 걸어드릴게여

.

.

.

제품을 보러가시려면 사진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