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런웨이 메이킹에서 모델한잔.

by 그여시 2020. 8. 27.

초등학교 때 꿈이 모델이었는데

 

중학교 되면서 저의 현실을 깨닫고 꿈을 접었던 기억이 있네요ㅎㅎ

 

모델은 다리가 길어야된다믄서... 

 

나쁜세상아....ㅠㅠ

 

그래도 지금은 멀쩡한 직업을 찾아서 잘 살구 있습니다..

(다음에는 제가 회사에서 일하는 것을 포스팅 하도록 할 예정입다요!!)

 

이번에 포스팅할 제품은 바로 런웨이 메이킹!!

 

과연 마시고 제가 모델이 될 수 있을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 제품입니다 :)

 

이 런웨이 메이킹을 한잔 먹으면 모델이 된다믄서??

 

과연 그럴지 제가 한번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롷고롱 생긴 스틱을 하나 꺼내서

 

물에 따르고 골고루 섞어줘요!!

 

 

 

얼음 물에 넣었는데도 완전 잘녹아요.

 

20초만에 완. 성. !!

 

다이어트에 좋은 성분이 몽땅 들어가있다고 해서 완전 기대중이에요 ㅎㅎ

 

그럼 이제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캬 다마셨습니다.

 

여름에 원샷하니깐 역시 시원해 시원해!!

 

찐하지 않아서 물 대용으로 계속 마실 수 있을거 같아요. 굳굳

 

계속 마시면서 효과를 지켜봐야겠어요.

 

한 달 뒤쯤 효과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그여시의 tmi 스토리를 봐주셔서 감사합니당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