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여성 맞춤 영양제 추천! 프리미엄 블랙커런트 GLA!

by 그여시 2018. 1. 26.


여성 맞춤 영양제 추천

뷰티엔헬스 블랙커런트 GLA!



여자를 위한 슈퍼푸드! 블랙커런트! 



TV에 수차례 방영되는 것은 물론! 
마돈나, 기네스펠트 등 유명 연예인들의 건강식으로도 알려지면서 블랙커런트가 더욱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겨울이라 밖에 외출할 일이 많이 없어서 비타민이 부족한데다 안토시아닌이 풍부해 눈 건강에도 좋다고 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캡슐형 블랙커런트를 골라 두 달 정도 섭취해 봤다.



" 뷰티엔헬스 블랙커런트 GLA"


비교해본 몇 가지 제품과 다르게 오메가 지방산의 일종인 
감마리놀렌산이 300mg 함유되어 있어 식약처 권장 섭취량을 충족 시킬 수 있다.
 
생블랙 커런트는 너무 셔서 먹기 힘들고, 가루형제품 같은 경우는 휴대하기가 불편했는데, 확실히 캡슐형은 가지고 다니면서 먹기도 간편하고, 특별한 맛이 안 나기 때문에 거부감이 없었다. 총 180정으로 하루에 2알씩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슈퍼푸드인 블랙커런트는 레몬의 3배, 오렌지의 4배의 비타민 C를 함유하고 있으며, 칼슘, 인, 철 등도 많이 함유하고 있다. 북미의 연구소인 Brunswick에서 24가지의 열매를 똑같은 추출방식으로 실험한 결과, 블랙커런트의 항산화 성분 함량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으며, 안토시아닌, 칼륨에 대한 함량도 높게 나타났다고 한다.
갱년기 여성에게도 좋고, 관절염에도 좋다고 해서 엄마에게 드셔보시라고 선물 드렸더니 여자한테 좋기로 소문난 거 아니냐고 아주 좋아하셨다.

[안토시아닌 함유량]  
블랙커런트 > 블루베리 > 크랜베리 > 체리 

[칼륨] 
블랙커런트 > 오렌지 > 딸기 > 블루베리 = 사과 






[ 블랙커런트의 효능] 

❣️ 좋은 콜레스테롤은 올리고, 나쁜 콜레스테롤은 낮추고. 혈중 콜레스토레롤을 개선해준다.
❣️ 월경 전 변화에 의한 스트레스, 불면증 등 불편한 상태를 개선해준다.
❣️ 면역 과민반응에 의한 피부 상태를 개선해준다.

위에서 언급한 것 이외에도 
변비 개선, 생리통 개선, 두뇌건강 유지 등의 효과가 있다.

먹은 지 딱 2주 되던 날. 주변 사람들이 얼굴빛이 달라졌다고 하더라. 얼마 전 인바디 측정해봤더니 체지방도 은근히 감소되었다. 생활할 때 더 활력 넘치는 것 같고 불면증도 줄어 아주 만족스러웠던 뷰티엔헬스 블랙커런트 GLA ! 여성을 위한 영양제를 찾고 있다면 추천한다.

슈퍼푸드 블랙커런트로
생기 있는 하루를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