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여름휴가 계획은 하셨나요~?

저는 친구랑 워터파크에 놀러가기로 했어요!

수영복도 미리 사뒀는데

오엠지,,, 차마 입을 수 없는,,, 우엥

 

 

어쩔 수 없이

다이어트를 결심했어요

매번 거하게 먹는 저녁을

(여름이니까~~) 미숫가루로 대체하기로 했어요

 

인터넷 쇼핑을 하다가 알게 된 흑당 미숫가루!

제가 안그래도 흑당 밀크티 덕후거든요

하지만 흑당 음료들은 칼로리가 엄청 높대요 ㅠㅠㅠ

이건 다이어트 흑당 미숫가루라고 해서 바아로 관심이 갔죠

 

 

원래도 미숫가루 그냥은 못 먹거든요

꼭 설탕 넣어서 먹는데

설탕은 다이어트에 안좋잖아요

대신 흑당은 설탕보다 훨씬 건강하고 다이어트에 좋으니까~

 

 

아 그리고 이건 진짜 오키나와 흑당이 들어갔대요!

가끔 카페 같은 데에선 흑설탕 가지고 흑당이라고 팔기도 하니까...

믿을 수가 있어야지ㅜㅜ

대신 얘는 진짜 몸에 좋게 다이어터들을 위해 만든

달달한 미숫가루라고해서 신뢰가 가요

 

예전에 다이어트 할 때 귀리 우유만 먹었던 적도 있거든요

귀리는 워낙 유명하니까 뭐,,,

이 미숫가루에도 귀리뿐만 아니라 여러 잡곡이 들어갔대요

그리고 흑당! (내 사랑 흑당)

이건 첨 들어보는건데 아티초크까지??

 

 

아티초크는 요즘 홈쇼핑에서 계속 완판될 정도로

유명한 다이어트 식품이라고 하는데

칼로리도 낮고 내장지방을 제거해준다고 하네요

아티초크 미숫가루라니 진짜 첨들어봐...

 

 

어쨌든 기왕 맛있게 먹고 있는 미숫가루에

다이어트에 좋은 아티초크까지 더해져 있다니

다이어터에게는 에헤라디야인 상황

 

흑화당에서 줄 설 필요 없이

흑당당으로 달콤하게 먹어야징

패키지도 개귀여움 진짜

곰표 미숫가루 같이 생겨가지고

완전 레트로 갬성

여자친구한테 선물해주면 엄청 좋아할 듯

 

 

 

 

 

 

 

+ Recent posts